Sort:  

스팀을 하다보면 어쩔수 없이 공부해야하는 글이기도 하네요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네 ㅎㅎ 공부에는 끝이 없죠 ㅜ

앞으로도 꾸준히 공부해서 쉽고 좋은 글 남기려고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저는 아직 코인이나 이런거는 1%도 모르지만
스팀을 하게된 이상 공부를 해야겠더라고요! ㅎㅎ

차근차근 공부하시면 되요ㅋㅋ 저희는 이제 시작점입니다.

저도 좀더 공부가 필요할듯하네요^^
보팅하고갑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오셔요^^
https://steemit.com/growthplate/@cchstory/4dssqy

감사합니다 ^^

항상 배워야 시대에 안 뒤쳐지는 것 같아요 ㅜㅜ

좋은 글 잘 봤습니다 ㅎㅎ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virus님 덕분에 짱짱하게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더욱 질 좋은 글을 적어서 스팀의 품격이 높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좀더 쉬운 설명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저야 말로 감사드립니다 ^^

항상 쉬운 말로 설명하도록 노력해볼게요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