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ㅊㅋㅊㅋ. 내가 다 설레네...

요즘 포스팅 쉬고 있구나!! 글에 보팅할려고 했더니... 할 게 없네

댓글에 보팅해줄게!

내일로 연기

백서 읽다가 지쳐서... 낼 다시 읽어봐야지 ㅎ

오 고마워 덕분에 후문 사진 업로딩했어!

글 잘읽고 갑니다. 맞팔하며 소통하고 지내요^^

마 반말 쓰고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형 의문의 1승 ㅋㅋㅋ 우형이 만든거 맞지? 압둘라형 덕인지 오늘 피드에 가즈아가 많이 보이네.

나는 누가 먼저 만든 지 잘 몰라 ㅋㅋㅋ

피드에 가즈아가 많길래 뭔가 싶었는데 꿀잼이네

https://steemkr.com/kr/@yguhan/morning

이글보니까 모닝형이 개발했나봐 ㅎㄷㄷ

날 것의 매력이랄까ㅋㅋ
나는 가즈아로 할 말은 없는데 잼있는거 같아!ㅋ

ㅋㅋㅋㅋ가즈아 태그 @joeypark 덕분에 처음 알게됐어ㅋㅋㅋ
야자타임하는 곳이구나ㅋㅋㅋㅋ 댓글다는것도 되게 어색한데.. 재밌다ㅋㅋㅋㅋ

하다보면 적응 되 ㅋㅋㅋ 처음에 나 되게 어색했어

구두도 정장도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투자라 생각해^^엄마도 기특하셨을거야~(반말하니 뭔가 디기 친한 느낌ㅋㅋ ㅋ)

고마워 ㅋㅋㅋ 앞으로 꽃길만 걸어야지

incu도 꽃길만 걷즈아~

취업 축하해 :-)
앞으로 벌면 되지 예쁘게 입고~ 아아 어색하다~ ㅋㅋㅋ

처음에는 다 그래 ㅋㅋㅋ 금방 적을 될 거야

고마워!!!

도마댓글에 감사하며~ 보팅하러 왔어요^^

반말해도 되는데.....(요)

방문 고마워.....(요)
kr-gazua

오! 추카 추카~!프사 보니 정장 잘 어울리꺼같음!
돈 많이 많이 벌러 가즈아~

칭찬 고맙다냥!ㅋㅋㅋ 돈 많이 벌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31.53
ETH 2321.9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