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조이님? 우와
스팀달러~현금화~넘 신기해요^.^
현금화 하신것으로ㅎ 고향에서 대구에 막창?
더 의미가 있어서 더맛났겠어욤ㅋ 저도 대구서 한번 먹어봤는데 줄서서ㅎ
고향분들과 함께하고 부모님도뵙고 뜻있는 연휴 행복하셌겠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욤

ㅋㅋㅋ울산이라고 고향을 안 밝혀서 사람들이 많이 오해한 것 같아요

대구에서 내려온 대구 막창을 좋아해요 ㅋㅋㅋ

1글 1막창 넘 좋네요~

전 1글 1회 한접시를 원해요 ㅎㅎ

1글 1회 ㅋㅋㅋ 저도 그걸 목표로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대구는 막창이군요 대구를 못가봐서 꼭 가보고 싶어요. 대구분들 사투리가 정말 듣기 좋죠^^

ㅋㅋㅋ울산이라고 고향을 안 밝혀서 사람들이 많이 오해한 것 같아요

대구에서 내려온 대구 막창을 좋아해요 ㅋㅋㅋ

1글 1막창 넘 좋네요~
현금화 시키는거 넘 신기하네요~
아직 안해봤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ㅎ

나중에 조금 해보시면 더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될 지도 ㅎㅎ

대구는 안가봤는데 막창 먹어보고 싶어요^^ 1스달 1 소곱창까지 가즈아~~~

1스달 1소곱창 ㅋㅋㅋ 2019년에 가능할 듯

저도 아름아름 모아서 삼겹살이라도 사먹어야 겠네요!
빨리 모여랏!!

1글 1삼겹살 가즈아

부럽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수익실현이 부럽네요
앞으로도 꾸준한 수익실현 하시면서 좋은글과 후기들 부드려요

꾸준한 활동 응원합니다 !

멋집니다!! ㅎㅎ 대구는 막창이죠!

대구 막창 맛나죠 ㅎㅎㅎ

하!! 진짜 저도 해야지해야지하는게 안되던데 ㅎㅎ 글쓴 수입으로 식사한끼 ㅎㅎ 정말 좋은거같아요 저도 조만간에 ㅎㅎ

현금화 해보세요 ㅋㅋㅋ

스팀잇 경제가 와 닿습니다

1글 1막창의 날까지 계속 고고~~

1글 1막창까지 열심히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5.95
ETH 2616.0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