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귀여움에 기능까지 ~ 굿!!!

자꾸 보게 됩니다 ㅋㅋㅋ

'어피치' 편안하고 여유있는 모습까지 귀요미 뿌우뿜~~^
스팀도 여유있는 이런모습 언제나 볼수있을까용!
조이님도 욕실화도 핑크핑크ㅋㅋㅋ
마음도 업~^리스팀도 꾹

리스팀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달려나가야할텐데 말이죠 ㅜ

너무 귀엽고 예쁜 슬리퍼 사셨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맞아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보팅 감사합니다.

카카오 직원이신가요!
이러다 카카오 제품 빠짐없이 섭렵하시겠습니다 ㅋㅋ
다음 제품 리뷰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리스팀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시 월급 날이 돌아오기 까지 존버해야합니다 ㅜ

카카오 프렌즈 상품을 많이 좋아하시나보네요ㅎㅎ 저도 좋아요!

계속 모을 예정입니다 ㅋㅋㅋ

귀요미들을 좋아하시는군요..ㅎㅎ
실용적으로 보여서 더 좋아보이네요..

맞아요!!! 디자인(귀요미)+실용성을 추구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카카오..
귀염 캐릭터로 실례화까지....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라상무님 너무귀엽네요 ^^

에고... 들켜버렸네요

내일 아침에 잠깐 얘기 좀 합시다!

So cool and cute slippers @joeypark. Beautiful to look with bright and nice colors. Thanks for sharing.

Exactly! so cool and cute :P

헤이 카카오

욕실 청소 해죠~!
ㅋㅋ

귀요미들~ ^^

다음에는 카카오 프렌즈 인공지능 스피커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