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오 흥미롭네요ㅎㅎ
덕분에 저도 시계로만 쓰이던 휴대폰으로 뭔가 쓸모있는 일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다는 게 저도 기쁘네요 ㅋㅋ

모바일 채굴!
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ㅎ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ㅎㅎ

설치 실행이 매우 간단합니다.

재미있네요^^
(핸드폰 공기계가 어디있더라...)

저도 안 쓰는 겔럭시 그랜드로 돌리려구요 ㅋㅋ

한 달에 15 ETN인데 연말에 1달러 가면... 용돈 두둑히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

헤쉬레이트로 할당한다는 부분이 이해가 잘 안가네요. 해보고 싶은데 아이폰은 아직 지원이 되지 않나봐요.. 어쨌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 마디로 실제로 스마트폰의 자원을 소모하지 않지만, 스마트 폰의 성능을 벤치마킹하여 ETN 회사에서 코인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저게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 되었는데 2, 3번 읽다보니 이해가 되었어요 ㅋㅋㅋ

좀 황당하죠 ㅜㅜ

모바일채굴에.....실제로는 채굴이 아닌 방식이라니...굉장히 파격적입니다!
팔로우 업봇하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일상에 대한 글을 올리시는 분이군요ㅎㅎ

자주 종종 놀러가겠습니다 :)

가상화폐가 점정 재미있어 집니다.. 흥미진진합니다. 일단 핸드폰을 바꿔, 공기계부터 확보해야겠군.

ㅋㅋㅋ저 때문에 사람 여럿 잡겠군요

공부할 수록 너무 재밌어요!!

이거 한번 봐야겠는걸요?! 집에 노는 전화기나 다른게 하나 있다면 내내 돌려놓으면 될듯한 느낌이.....

스마트 폰의 자원을 소모하지 않으니 전력 소모도 많은 편이 아니니깐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스팀잇을 제외한 다른 채굴도 해볼수있겠구나 했는데...
아이폰은 아직 안뜨군요.😅

ㅜㅜ안타깝게도 안드로이드만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곧 아이폰 유저를 위해 내놓을 예정이라네요

핸드폰으로 톡- 하면 채굴되는 코인이라니!
눈에 확 띄어지는군요!!

고3이시면 카톡처럼 깔아 놓기만 하고 쓰면 될 것 같아요 ㅋㅋ

백그라운드 앱이고 스마트폰 자원 소모 안 하니... 수능 기간 동안 한 120 ETN은 모으지 않을 까요?

연말에 용돈 정도는 될 것 같아요 ㅋㅋ

지금은 비록 낮은 가격이지만 시간이 지나서 오른다면..!! 한번 깔아봐야겠네요~!!!

연말에는 두둑한 용돈이 되지 않을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07.23
ETH 2647.4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