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팍이성 진짜 주말에 올린다더니 진짜 올렸네..
전문적인 지식은 코린이라 잘 모르지만 진짜 열심히 상세하게 잘 썼다 형.. 두뇌풀가동 중이야 ,, 주말밤 기분좋으라고 풀봇보낼게
근데 그러고보니 가즈아 아니지..?.... 이미썼으니 자체 필터링으로 (요)를 붙여서 봐주어

ㅋㅋㅋ 항상 편하게 대해줘~ 그냥 가즈아처럼 ㅋㅋㅋㅋㅋ

이제 이미 익숙해졌어:P요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joeypar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joeypark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아 넴이 뉴이코노미무브먼트였군요. 조이님의 화폐 정보는 어디서 모아오시나요? 시간 투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ㅎ

한국에 여러 코인 커뮤니티 정보 사이트보다 직접 발로 뛰면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ㅎㅎ

찌라시는 안 믿어요 ㅋㅋ

조이님이 뛰어주신 덕분에 전 보팅만 하고 슥 정보 얻어갑니다. 저렴하게 얻어가네요 하하

감사합니다 아마도 다른 분들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ㅎㅎ

오늘 밤? 아니면 내일 퇴근하고 한 번 들러겠습니다.

좀 쉬면서 2부 작성해봐야겠어요

아니면 내일 2부 작성할 수도 있고요 ㅋㅋ

전문 내용이라 어렵지만 어느 정도는 알게된 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조금 있다가 시간 나면 블로그 들리겠습니다 :) 꾸벅

가상화폐의 종류가 무지 많찮아요. 근데 그 많은 걸 다 이런식으로 공부해야 하는 겁니까?

ㅋㅋㅋ 제가 대신 공부해드릴게요

키야 이런 양질의 포스팅은 항상 감사합니다 :) 보팅후 살포시 리스팀을 ㅎㅎ 요새 뉴이코모미 하베스트 개념이랑 POI가 뭔지 궁금해하고 있던 찰나에 이런 좋은 포스팅 최고최고!!

좋은 포스팅이라고 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POI와 수확 개념은 2부에서 아주 자세히 다룰 예정입니다.

그 때 여기에 댓글 달아드릴게요

대한민국 어느 커뮤니티 가서 찌라시 정보보다 더 정확한 백서에 기반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ㅎㅎ

넴이 뉴이코노미 무브먼트였군요. 축약자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있었네요.

저도 처음에는 다른 개념인 줄 알았지요 ㅎㅎ

정성들인 정보글 잘읽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잠이 잘 오는 밤이 되시길 .. :)

모자이크 기능이
이번 코인체크때 사용된 것으로 아는데
그 기능에 의문이 좀 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모자이크 기능으로 해킹 당한 코인을 회수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잘못된 선례를 남길까봐 대처를 안 한 것 같아요

!!! 힘찬 하루 보내요!

오치님 항상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