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의 경쟁자가 늘어났군요!ㅋㅋㅋㅋ
재밌는 웹툰 기대할게요~^^

저도 기대하겠습니다!!

둘다 좋은 결과 있기를 ~ ^^

도전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조이님~~~~~~컥억!!! 그어려운 공모전에 도전한다고욤
대학교때~전국 대회에서 8등의 열정을 되새겨^♡^
아자아자^ 1등!응원드려염~ ✌

홍삼님 덕분에 그 열정을 되살려 1등 하겠습니다 !! ㅋㅋㅋ

순위에만 들어도 보상이 상당하네요.
그.알.못.이라 엄두도 못냈는데~대단하세요^^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1등 까즈아~

요즘 그림 공부에 급 관심이 생겼는데, 이렇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테블릿이 불편한 것도 40만원대나 하는군요.ㅜㅜ

이런 거 하나 꼭 갖고 싶은 일인입니다....

액정 테블릿이 아닌데도 고가네요 ㅜ 힘듭니다 ㅋㅋㅋ

컼, 이런 고난도를 하실 수 있는 능력자 였군요. 특등 가즈아~~~!!!!!!!!!!!!!

1등 찍어버리즈아!!!!

1등 가즈아!! 1억어치 스팀이라니!! 대박이네요!!
응원합니다 joeypark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범고래 되즈아!!!

좋은 결과 있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와우~~ ㅎㅎ 꼭 하셔서 1등 먹고오세요!!
화이팅!!
정말 1등 하셨으면 좋겟습니다~
업봇 팔로도 하고갑니다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1등하셔야되요! 꼭 ㅎㅎ

네 범고래가 되겠습니닼ㅋㅋ

ㅎㅎㅎ 그러묜 풀보팅 한번 꾹 눌러주러와주셔요!! 기대해야짓

1등 되면 풀보팅 ukk님 한테 찍어드릴게요 ㅋㅋㅋ

ㅎㅎ 와 기대되네요 ㅎㅎ

대박!! 저도 이 공모전 봤는데 1등은 누가 될까 했거든요.
와콤 태블릿까지 구매하신 joeypark님이 1등 예약!! ^^/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덕분에 1등 당첨 될 것 같아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