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럭체인 연구가 직업이라니!!! 다니고 싶네요 첫번째 회사에서 연락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스마루님 덕분에 연락올 것 같네요!! ㅎㅎ

월요일이네요! 한 주를 힘차게 시작해봐요 ")

알흠다운 @joeypark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배꼽잡는 @koreancrypter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요염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항상 kr community를 위해 신경써줘서 고마워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좋은글이네요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선물에 대한 글 읽고 왔어요 ㅎㅎ

따뜻한 글을 많이 쓰시네요.

종종 들러겠습니다.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0^👍

감사합니다.

가입하신 지 얼마 안 되셨네요 ")

가입 인사 글 한 번 쓰는 것 추천 드립니다.

많은 kr분들이 응원해주실 거에요 ^^

오, 암호화폐 연구가가 되시는 건가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 해는 꼭 취업하고 싶네요!!ㅋㅋ

원하는 회사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는 합격 소식 전해드리고 싶네요 ㅋㅋ

주말을 면접과 관광으로 꽉 채우셨군요
커먼그라운드는 저도 가보고싶네요 ㅎㅎ
면접 결과 원하시는 방향으로 나오길!

알차게 잘 보낸 것 같습니다 ㅋㅋ

커먼그라운드 생각보다 신선한 장소였어요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대박사건!!

좋은 소식 있을겁니다.

화이팅 ^^

감사합니다 ^^

다음 주 안으로 좋은 소식 전달했으면 좋겠네용

저도 현재 블록체인 업계에서 종사하고 있는데
조만간 같은 산업에서 볼 수 있게 되겠네요?!ㅎㅎ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같은 산업 종사자가 된다면 더 기쁠 것 같네요!!

ㅎㅎ 면접두 보구 친구랑 즐거운 시간 보내셨을거 같아요 ~~
원하는대서 연락오면 좋겠네요 ~~

유나님 덕분에 원하는 곳에서 연락올 것 같네요ㅋㅋ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