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이 프로젝트 때문에 많은 힘을 얻습니다.

정말로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ㅎ

와.. 이런 방법이.. 인증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네 2018년 안에 꼭 보여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결국 BTC에 매도가 안 된다고 해도 도지로 매도하면 되니까 상폐만 안 된다면 리스크가 적네요ㅋㅋㅋ 저도 코익 잡코인들 여러개 사둠

맞아요 상폐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할 만하죠 ㅎㅎㅎ

그대신 매도까지 많이 기다려야하는...

2년 안에는 되지 않을 까 행복 회로 태웁니다 ㅋㅋ

또 하나 변수가 있다면 코익 거래소 자체가 먹튀하는 경우도 있겠네요ㅋㅋ

요빗 거래소 조심하세요

약 0.05 BTC 옮기다가 사고나서 미아 되어버렸습니다...ㅜ

새해 스팀 많이 받으세요 ^^ ( _ _ )

감사합니다 2018년 한 해 원하시는 바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

2년 안에 인증 꼭 갔으면 좋겠네요 :) 암호화폐로 로또 인증 가즈앗!!!

네 ㅋㅋㅋ 그게 올해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통화간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매도에 성공하셨으면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올 해에 꼭 인증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로또보다 훨씬 괜찬은데요 ㅋㅋ
로또는 빙하기때부터 해야 될까말까라는데 ㅋㅋ
팍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명절 보내세요 ㅎㅎ

현실적인 방안이긴 하죠 ㅋㅋ

감사합니다!! @kyungbi105 님도 즐거운 설 되세요 ㅎㅎㅎ

물론 가능합니다.
중요한것은 로드맵이 정상적으로 흘러 가냐의 문제일꺼에요.
저도 점 찍어놓은게 있는데 아직 구매하지는 못했죠.
아직 대박칠 가능성 있는 코인이 있어요.
비트처럼은 안되겠지만 그래도 리스크 안고 최소자본으로 참여할 코인은 분명 존재하고 그걸 수집하는 분들이 은근 많은것 같아요

네 ㅎㅎ 참고로 본 글은 차익 거래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오 위험성이 좀 있지만 괜찮네요 이방법 ^^ 가즈아 2년내로 다시 글 올라오길 바라겠습니다 ^^ 제 복권당첨과 어디가 빠를지 비교해 보고 프네요

궁금하네요 ㅋㅋ 누가 먼저 빠를지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부담 되지 않는 선에서 건전하게 한다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