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프리미엄은 다시 늘어날 것

in #kr7 years ago (edited)

F79A2BA3-FFF2-453E-B7DD-464CCBEDBB53.png

오늘 하루 거래소 폐지에 대한 법무부 언급 이슈 때문에 코리아 프리미엄이 거의 0%까지 떨어졌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신용카드로 해외 계좌에서 구매하여 한국에서 파는 재정거래도 막혔습니다.

http://v.media.daum.net/v/20180111190558750?f=m

외국인도 계좌 개설을 못하는 상황에서 이제는 아예 한국 시장이 갈라파고스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신규 유입자가 들어오든 계속해서 신규자금이 들어가면서 자연스레 코리아프리미엄이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Sort:  

동감합니다. 인위적인 규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빠지는척하더니 귀신같이 돌아오네요 ㅋㅋ

저점 매수 타이밍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재정 물량까지도 더 없어지겠군요.

어려운 말이지만 이번에는 이해했네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푸 안빠즈려면 사세라도 높든가...
지겨운 하락 횡보장이네요 ㅠㅡㅠ

I use google to translate. "In this situation, as new entrants arrive and continue to receive new funds, it seems natural that the Korea premium will rise". Please would you talk about korean exchange sites and how to cash out ffrom there? I am interested

한국 사람들 열기 너무 뜨거운건 알겠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한국 프리미엄이 높아지면 왠지 불안해 지는것 같습니다.

긍정적으로 코인시장이 성장해 나가길 기원해 봅니다.
그럼 굳나잇 되세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아주 적지만 보팅도
걸고 갈게요 ㅜㅜ

존버해야겠죠...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90.54
ETH 2521.1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