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스트가 쓴 블록체인, 암호화폐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매번 좋은 자료를 참조하고 있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송치호 애널리스트 분이 블록체인이야기를 레포트로 작성해주셨네요. 링크


Part I 정말 암호화폐는 블록체인과 분리될 수 있을까?
Part II 암호화폐투자 어떻게 판단해야 할까?


양질의 보고서라 생각됩니다. 결론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내용이겠지만 애널리스트 분답게 많은 자료를 참조하셨네요:) 시간되실 때 꼭 읽어보세요!

Sort:  

오!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퇴근하고 정독해야겠어요!

상세한 내용은 어렵지만...요점만잘파악해도 도움많이되네여

투자자들이 한번쯤은 읽어봐야되는 글들이 잘정리되있네요 e북읽는느낌이었습니다 ㅋㅋ

좋은 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어렵고 길지만 유익한 정리 글이네요. 고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정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