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량이 터졌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7-12-04 오후 11.52.00.png

이전에 말씀드린대로

steem의 단점은 낮은 liquidity 였는데

아래 거래량을 보면 거래량이 꽤나 많이 터지면서 steem도 상승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그래프를 보면

아.... 왜 더 사지 않았지 라는 마음이 들 수 밖에 없지만

포트폴리오 차원에서 산 것이니 약 60%의 상승이 흐뭇해집니다!

앞으로도 쭈욱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All the way up!!! Great work UPVOTED, Help spread the steem take a look at my submission for todays challenge I thought you might enjoy!
https://steemit.com/colorchallenge/@adriansky/trip-to-bangkok-or-red-monday-s-color-challenge

많이 축하드려요.. 짝짝짝...
앞으로도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시총 3,000억원 짜리 미국 회사에 투자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

단기적으론 어떻게 될까요? 1600원선에서 강하게 있는거같은데 더 오를까요 '-' ㅎㅎ

포트폴리오 대비해 많은 비중도 아니고 ㅎ 저는 스팀잇의 마케팅 관점에서 성장성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꾸준히 가져갈 생각입니다 ㅎ

가격은 신만이 알지 않을까요:)

성장을 기대하며

넵 서비스의 성장성이 더욱더 기대됩니다.

흐름이 좋네요. 스달과 스팀이 서로를 끌어주는 느낌입니다.

넵 스달이 높게 유지 될수록 스팀으로 유입되는 자금이 늘어나고, 스팀은 꾸준히 우상향하지 않을까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맞아요 . 불과 3일전만해도 1이더로 422스팀파워를 충전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320스팀파워라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흐뭇합니다.

ㅎㅎㅎ네 흐뭇해지네여

스팀 가즈앗!@

가즈앗! ㅋㅋㅋ

올라서 좋긴한데... 좀 더 사놓고 오르면 좋으련만ㅎ

이 정도면 만족해야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46.41
ETH 2355.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