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로봇이라니...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Video Label

로봇이 뛰어다니고 백덤블링하고 난리도 아니네요...

기술의 발전이 너무 빠르다고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WOOOW that's amazing *.^

미국산(?) 로봇의 발전은 정말 대단하군요. 저 연구소에서 만든 로봇은 틈틈이 보았던거 같은데 이정도 경지까지 달려온 줄은 저도 몰랐네요.

나중에 판 것을 알파벳이 땅치고 후회할것 같아요 ㅎㅎ

사람이 안에서 조종하고 있을거 같은 느낌인데.
그렇다면 심하게 다치겠지요.
기술이 이렇게 발전을 했군요..

네 사람이 조종한다고 해도 조그만 기계에 들어가 있다면 그것 또한 엄청난 발전같아요 ㅎㅎ

보스톤 다이나믹스 정말 미쳤네요...ㄷㄷ

소름 돋습니다... 공상영화에서 보던 로봇이 군인처럼 총쏘고 다니는 시대가 곧 등장할지도요 ㅎ

와 엄청나네요.....

보스턴 다이나믹스 기술은 뭐.. 대단하죠.

Congratulations @joeuh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대단하네요 백덤블링하면서 입이 벌어집니다

총들고 군인처럼 움직일 날도 얼마 안남은 것 같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