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15 오전에 주목할 만한 경제 뉴스

in #kr7 years ago (edited)

DQmWQrg4MFebcAxFHimdP5UcWcWLrZM5uuQuL3JWB64aqd7.jpeg

금일 오전 가장 주목할만한 경제 뉴스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는 실시간 검색어와 달리 Hot 해지고 있는 토픽을 랭크화해서 뽑아내는 기능으로 추출하였습니다.

이 포스트는 하루에 오전 8시와 오후 3시반 기준으로 2번 작성됩니다.

물론 이 포스트는 닝겐러닝을 활용해 작성하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 작년 외국인 코스닥 3조원치 샀다 사상 최고

  2. 가상화폐 해외거래로 코인 엑소더스 조짐

  3. 국세청 연말정산 서비스 오늘부터 시작

  4. 영세기업 최저임금 인상에 영업이익 40% 증발

  5. 원화 강세에 수출입물가 2개월 연속 하락

  6. 궐련형 전자담배 사재기 단속

  7. 강남 아파트값 단칼에 잡는 법

  8. 금감원 하나금융 회장 선임절차 제동

  9. 대구 e편한세상 남산 분양

  10. 지식재산권 지켜야 평창올림픽 성공한다


snek_logo1_vertical.png

SNEK은 관심 기업과 주제에 대하여 깊이 있게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관심 기업의 뉴스와 시장 전문가가 작성한 분석글인 알파, 증권사 리포트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방대한 금융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iOS 앱 모두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를 경험해보세요!

Sort:  

강남아파트집값 단칼에 잡는법... 제목하나잘뽑았네요 어그로에 당한;;..ㅋㅋ

ㅋㅋㅋ 강남아파트는 잡을길이없음

미국가서 비버리힐즈 가격내린다는거랑 마찬가지임

근데 너무 치솟는건좀아닌데 너무치솟아서 ㅋㅋ 참 이부분은 답이없나보네요.. 부자가 되기위한열망은 ..

최근 알아보니까 거래가 한달에 1건 되는데 그게 호가가 1억씩 올라간다고 하네요. 즉, 실거래가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현재 거래절벽이라 착시 효과가 있는 듯 해요 ㅎㅎ

뭐 주민들 모여서 안팔기로 합의했다니깐 ㅋㅋ 강남 철옹성이 생긴느낌이랄까 ?? 근데 제생각엔 정부가 다른 부자동네하나 키워버리면 .. 끝일거같은데 .. 참 잼잇는 현상이에요 아무튼 ㅋㅋ

코스닥시장을 외국인이 차지하고
이런 와중에 배당을 챙겨가면 또 국부유출이니 뭐니하면서

시비를 걸지 않았으면 하네요

물론 저도 할말없는 입장이지만 말이죠(웃음)

(삼전이 오늘도 머리를 숙이고 있기에...)

삼전만큼이나 KT&g도 염두해두고는 있는데
손이 가지를 않네요(웃음)

잡겠다 잡겠다 하고 결국은
부동산은 오늘도 가격이 ㅋㅋ

잘 보고 갑니다.

주식 시장은 그냥 구경만 하고 있는데 잘 오르네요 ㅎ

안녕하세요 joeuhw님 얼마 전에 #tooza 태그 가입관련 인사도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다른 질문하나 드려도 될까요 .... 제가 다른 분 뉴비팁 글에서 보았는데요
#snek 태그를 달면 마치 짱짱맨님 태그처럼 보팅 해주고 가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투자 태그 가입 포스팅 올리셨을까 하고 방문드렸다가 snek 설명 보고 문의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그 뉴비팁은 종료된건데요 ㅠㅠ 그래서 짱짱맨님 태그처럼 보팅은 못해주지만 snek태그로 읽고 좋은 글들은 큐레이팅하고 있습니다

그랬군여 답글 감사합니다 ^^

항상 좋은정보 감사해요 ㅋㅋㅋ 오늘 정신없이 있다가 이거 보고 연말정산 열어봤네요..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26.54
ETH 2603.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