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콩스팀] 콩이를 위한 선물 그리고 형아를 힘들 게 하는 콩이#13

in #kr7 years ago

이시간까지 안주무시네요
모모코님 자꾸 죄송한데 새로만들어주신 대문주소 한번만 더주세요
폰으로는 비번때메 못했더니
맞는것같은걸로 바꿨는데 이미지가 더 늘어났네요 ㅠ
이게아닌가해서요
만약이게 맞으면 직전에 했던걸로 바꾸구요~~

Sort:  

ㅎㅎ 정화님 안녕하세요 ~ 늦은시간까지 안주무시다니

자쿠 문제만 생겨서 죄송하네요 다 제가 부족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한번에 해드려야 하는데.. 흑흑

감사해요~
근데 저희집 컴터 해상도 문제일까요?
왜 다른분은 괜찮은데 제껏만 이럴까요 ㅠ

에이 몰라 그냥 쓸께요
모모코님도 넘 고생하셨어요~
제껏 때메 감사해요 시간많이 쓰셔서^^

정화님이 보이는것에 맞춰서 만들어 드려야겠네요

아니예요 아니예요!
모모코님은 잘 보이시면 됐어요~~
너무 수고가 많으셨어서
콩이랑 그시간에 놀아주시는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75.77
ETH 2403.1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