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글 가입했어요^^ First posting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oenghwa 입니다.
가입부터 account name 을 쓰라는데
이게뭐지? 계좌이름?? 이러면서 버벅대다가
이름을 쓴다는걸 스펠링도 틀렸어요 ㅠ
바꾸고 싶지만 바꿀 방법이 없는듯하네요 엉엉ㅠㅠ

ㅎㅎ 그래도 하루빨리 시작해보고싶어서
그냥 시작했습니당^^

블로그는 많이 해봤지만
스팀잇은 낯서네요
그래도 진작 해볼껄 이라는생각과 기대감이 있어요^^

어떤식으로 글을 써야하나 싶긴하지만
며칠전에 읽은 책에서 마음에 새겨진 문구가 있어
공유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115_135532068.jpg

이글을 보며 내가그동안 얼마나 많은
기회를 놓쳤었나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다시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화이팅

Sort:  
@joenghwa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반갑습니다 ㅎ 좋은 포스팅 나눠용 ㅎㅎ 팔로할게요!

우와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은근 재미있어요.

넹 감사해요~
같이 열심히해봐용

환영합니다 : ) 지금이라도 오셨으니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잘오셨어요^^

감사합니다^^

환영해요 ㅎㅎ 저도 막 시작한 뉴비지만 자주소통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넵 같이 열심히 해봐요^^

반가워요 ㅎㅎ 앞으로의 포스팅기대할께요 ㅎㅎ 월요일부터 화이팅!

넵 갑사합니다. 우부님도 화이팅!

반갑습니다~~~ 자주자주 소통해요^^

바로와주셨네요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하시길 응원할게요!! 보팅은 힘이 모자라 리스팀으로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종마님 궁금한게 있는데 보팅을 일주일에 얼마나 하면 된다던지 이런건 어디서 보면되나요?
둘러봐도 모르겠어서요
리스팀으로 돕는방법도 있구나 감사해요^^

woo7739님께서 쭉 엮어주신 글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8-11-update

확인하고 공부하시면 도움많이되시리라 생각해요:)

와~ 감사합니다^^

네 응원합니다:)

넵 확인하고 저도보냈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앞으로 잘 지내보시죠.

네 감사해요^^

어서오세요! 앞으로 많은 이야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