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자리창출] 책 좋아하는 아이로 만들기!

in #kr7 years ago

아이어릴때부터 책을 좋아하게 해주려고
엄청 노력했어요
전 어릴때 책을 안좋아했기에 ㅎㅎ

집앞에 어린이도서관이 있어서
맨날가고있는데

image_8066401071483341056428.jpg

마침
@venti 님이 열어주신 일자리이벤트가 있어서
참가해봐요^^

어릴때는 도서관가서 놀면서 기저귀도 갈고 했는데
글자를 읽어야하는 나이가 되면서
책을 부담스러워 하더라구요

4-5살땐 해외여행을 갈때도 꼭 책한두권은
가지고 가서 읽어줘야 잠을 잤는데 말이죠 ..

제가 너무 강요한듯 ㅠ

그래서 책에 흥미를 갖게 해주기위해
서점가서 아이가 좋아하는
만화책으로 샀어요 ㅎㅎ

KakaoTalk_20180125_105737140.jpg

어떤책이든 처음엔 책을 가까이 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로앞 도서관에 가선
**전래동화를 매일 5권씩 **빌려서 읽어주고 있어요

읽다보니 제가 몰랐던 전래동화도 많더라구요
전래동화가 이렇게 많았다는걸 처음알게된 ㅎㅎ

KakaoTalk_Moim_4AjKPLz8YOykDe0L8ayRePc1btL3IB.jpg
KakaoTalk_Moim_4AjKPLz8YOykDe0L8ayRePc1btMqY1.jpg

그리고 유태인 교육! # 탈무드
자기전에 탈무드의 내용 하나씩을 읽으면서
읽고 든 생각에 대해 말해보고 있어요

어제 읽은 책은 다이아몬드와 효도
관한 내용이였는데

저렇게 까지 해야할까? 싶으면서도

효도란 무엇인가를 생각해볼 수 있게하는
내용이였네요^^

사실 늦게자는날은 짧은책은 2권
긴책은 1권만 읽어주는데
어제는 @venti 님 이벤트가 생각나서
긴책, 짧은책, 탈무드까지 다 읽었네요 ㅎㅎ

KakaoTalk_Moim_4AjKPLz8YOykDe0L8ayRePc1btDUqJ.jpg
KakaoTalk_Moim_4AjKPLz8YOykDe0L8ayRePc1btJ8n7.jpg

요즘은 아이 스스로 짧은 동화책도 만들고 있어요

KakaoTalk_20180125_111317481.jpg
KakaoTalk_20180125_111317198.jpg

요러면서 책을 더 좋아하게되리라 생각하며
책 좋아하는 아이 만들기!
열심히 하겠습니다 ^^

KakaoTalk_Moim_4AjKPLz8YOykDe0L8ayRePc1btFhG9.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요즘의 도서관은 그냥 종합 선물세트 같은 느낌이네요.... 다양하게 아이들이 즐기고 볼거리가 구비가 잘 되어 있네요

특히 어린이도서관은 정말 어린아이들을 위해 기댈수있는 큰인형이나 작은 장난감이 있는곳도 있더라구요

아이가 책과 가깝게 지내도록 하는건 부모의 역할이 참 중요하죠!
책과 함께할 여건을 만들어 주고, 책읽는 모습을 보여주고...
집앞에 어린이 도서관이 있으니 참 좋을듯 하군요^^

집앞이라 정말 좋아요~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많아질수록 대한민국의 미래가 밝아 보입니다. : ) 독서는 앞으로 해야할 모든 학습에 기본이 되니 어릴때부터 독서를 즐겨한 아이는 튼튼한 학습체질을 기를 수 있죠😀 책 보고 그림 그린게 너무 귀엽네요 ! ㅎㅎ

끄죠 독서가 기본!
집에 있는 티비를 없애고 싶습니다!ㅠ

어떤집은 거실에 티비없애고 책장으로 도배 해놓던데 ... 집에서 자연스럽게 책읽는 문화를 만들어서 같이 책읽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마음은 그러고 싶지만 그럴수가 없어서 ㅠ

아 ^^ 공주 그린게 너무 깜찍하네요~
우리 애기는 언제쯤 글을 쓸 수 있고
이렇게 이쁜 공주님을 그릴 수 있으려나요 ㅎㅎ
아직은 형체를 모르는 스마일만 그리고 있어요 ^^ㅎㅎ
오늘도 보팅춍춍~

스마일 그릴때가 이쁘다는요
지금은 음~~~~~~~~~~~~청 말을 안들어서 ㅠ

ㅎㅎㅎ 아이가 너무 귀여워요! 뿌듯한 하루를 보내셨을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해용^^

매일 엄마와 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니 :)
분명 사랑스러운 아이로 성장할 겁니다.
저도 어릴 적 부모님께서 함께 책을 읽어주시곤 했는데.
참 정겹네요 :) 보팅하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당^^

저희딸도 요맘때쯤 책을 정말 좋아했었는데...
5학년인 요즘 책을 너무 안읽어서 ㅠㅠ
책읽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저부터 폰과 멀리해야 하는데 ㅎㅎ

스팀잇덕에 폰과 더욱더 친해졌다는 ㅠ

제 딸도 책 진짜 좋아하는데... 자기전에 2권이상은 읽어야 잠들어요... 글자를 알기 시작하면서 책을 부담스러워 하다니...ㅠㅠ어렵네요...ㅋㅋ아이들 교육 ㅋㅋㅋ

제가 글읽기를 강요해서 그럴꺼에요
읽어보락 하니까 ㅠㅠ
dawon 님은 저같은 실수하지않으시길

벤티님 덕분에 평소보다 엄마가 책도 더 많이 읽어주고 완전 신났겠네요^^
저도 오늘 아이 얼집 끝나고 서점으로 고고씽 해볼 생각이에요~ 근데 날이 넘 춥다는 ㅠㅠ

진짜 너무너무 추워요 ㅠㅠ
집에 있는데도 손이 맨날 시려움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