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내가 좋아하는 나! 의 열정!^^

in #kr6 years ago (edited)

K-027.png

오늘 포스팅 우울했는데
@yourhoney 님 덕에 기분좋은 마음으로
나의 장점을 생각해보는 시간이네요^^

내가 좋아하는 나!
바야흐로 10년이 다되가는 일인데
대학복수전공할때 느꼈던게 있어요

열정! 진짜 아팠는데 옷을 만들고 있으니
아픈지 모르겠더라구요
사실 옷만들면선 몸이 힘들긴했지만
아픈건 몰랐어요

근데 영어수업시간에 가니까
아파서 눈물이 막 나더라는 ㅋㅋㅋㅋ
아파서 막 우니까 교수님이 왜 우냐고 해서
친구가 아파서 그런다니까
그래 아프면 눈물나지 하면서
집에 가라고 하셔서 집에 왔던 기억이 ㅎㅎ

그땐 ( 옷만들던 그때) 어땠냐면
하루 1시간만 자고 학교다녔어요

mannequin-2566559__340.jpg

왜??
중간중간 컨펌받고 미리미리 빨리 만들었는데
교수님들이 나중에 딴말하고 딴말하고 이러는 바람에
업고 다시해야하고 이런일이 생기더라구요

속에서 욕이 으악 ///

새벽까지 학교에서 작업하고 오고
집에와서 첫차타고 나가고 이랬는데
자면 못일어날 것 같아서 안자려다
피곤해서 정말 딱 1시간 자고 일어나서 학교가고 이랬었어요

안자는거보다 더 힘든 1시간 자기
아실런지 ㅎㅎ

sewing-661992__340.jpg

좋아하는일을 할땐 그렇게 되더라구요
아픈것도 모르겠고 졸린것도 모르겠고
물론 그땐 어렸으니까 체력도 됬을꺼고 ㅎㅎ

근데 그걸 얼마전에 또 느꼈어요
이직을 알아보다 시작한
cpa 일을 하면서 밥먹는 시간도 아까워서
정말 하루종일 앉아서 했어요

일하는게 재미있더라구요
회사다닐때는 몰랐는데 ㅋㅋ

왜?? 회사는 열심히 하나 안하나 똑같은데
cpa 는 내가 하면 더 버니까 재미있더라구요
주말에도 일하고 싶어 근질근질 -

dress-3250938__340.jpg

그래서 진짜 폭풍성장? 했어요
어떻게 알았냐면
그쪽에서 연락이 왔거든요
단기간에 블로그도 없이 잘한다며 ㅎㅎ
000 이런일 생기면 자기좀 도와달라고

그리고 작년 이벤트가 걸리고 목표가 생기니까
그전까진 정말 하기싫었는데
다시 의욕이 생기더라구요
1등아니면 필요없단 생각으로 정말 열심히 해서
결국 1등 이벤트 상금 탔다는

1등하려고 어떻게 했냐면?
하루종일 일했어 사실 아이오면 일하기 힘들거든요?
근데 너는 공부를 해라 엄마는 글을 쓸께 하고
열심히 글을 썼다는 ㅎㅎ

초보자들은 글하나쓰는데 4시간이상도 걸리는데
나는 그때 1개에 15분 걸렸구요
계속 쓰니까 빨라지더라구요 ㅎㅎ

그이벤트에서 1등을 하고 그제서야 알았어요

와~~ 나는 이런사람이였구나

내가 살면서 가장 열심히 살았던 순간은
옷만들때 라고 생각하는데

졸려서 다리미가 내손으로 내려가는걸

눈으로 보면서도 몸이 안움직여서
손을 다리면서도 버텼기에

그 때 이후로 뜨거워 본적이 없어서 그리워만하는데
목표가 생기니 보통사람들보다
훨씬 큰 에너지가 나오더라구요

물론 그사람들이 에너지를 쏟지 않았기에 그렇겠지만

그래도 생각해요
난 다들 부러워 할만한 열정을 가진사람이구나
난 한다면 할 수 있구나

요즘 쫌 시들해서 힘이 빠졌는데
이 글을 쓰면서 다시 힘들내 봅니다

내 생애 가장 열정있었던 순간은

첫번째가 지금 두번째가 옷을 만들던 그때이길 바라며

Sort:  

[너를알려줘/3월 3주차 보팅지원]

와우, 정화님 디자이너셨군요. 부러워요. 저는 똥손이라 재봉틀에 손을 하도 찍히고 단추도 잘 못달아서..ㅠㅠ
저 다음에 주제 중에 내 생애 가장 열정적이었던 순간 주제할라고 했는데.. 워우 ㅎㅎㅎ 그 주제는 좀 나중에 해야겠어요!ㅋㅋ

아 ㅎㅎ 그주제올려주시면 쇼했던올 찾아서 올려볼께요ㅎㅎ

좋아하는 일을 하실때 열정이 발휘되는 것 같아요 :) 좋은 기운 받습니다 덕분에

전 열정이 있었어도 제가 좋아하는 일에 있어 정화님 만큼 열심이지 못했던 것 같아 후회가 되네요. ㅠㅠ

저도 후회되는일 투성이예요
앞으로 살날이 훨씬많으니
그동안못쏟았던 열정 쏟아보자구요!!

좋아하는 일 하시면서..행복한 날들만 계속되기 바래요. 좋은 옷 많이 만드세요....저도 재미나게 놀때에는 잠을 못자도 안 피곤해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신청합니다. 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저는 아직 제가 좋아하는 일을 못찾은거 같아요... 근데 좋아하는 일을 찾고 열정을 쏟으시는 걸 보니 정말 부러우면서도 멋있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오우.... 굉장하시네요... 저도 열정면에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쨉도 안되는 열정을 지니셨군요.... ^^ 힘내어 봅시다.... 장기투자라고 생각하시면서요

저는 한때 집에 키우는 강아지 옷 제가 만들어보고 싶어서
재봉틀 배울려고 했었다가 조금 배우고 그만둔 기억이 ㅎㅎ;;
아는동생중에도 재봉틀금손이 있는데
아직도 옷 잘 만드는 분들 보면 부러워요~~

열심히 하시는 건 좋은데 ㅜㅜ 건강 챙기면서 하세요 이제

잠이 진짜로 보약이에요

크...저도 그때의 열정이 그리워요. 정말 그땐 졸려서 그림 그리다가 그대로 그림 위에서 한 시간 잠들고 다시 깨어나 이어서 그려도 어찌나 좋던지 ㅋㅋㅋ 지금은 그때의 젊은도 열정도...

그때처럼 불태워봐요~!
할수있다!!

좋아하는일은 힘든지 모르고 열정하나로 일하며 전진하죠^.^ 지금 힘빠져 시들했을때 옛날의 열정을 되새기며~♡ 힘을 얻어본다는거~열정을 되살려야될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80.44
ETH 3536.65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