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제법 가을처럼 보이더니..joajina00 (50)in #kr • 8 years ago 비가 그치고 제법 가을처럼 굴더니 다시 비가 많이 오네요. 여름 내내 빗방울 하나 안보여 주더니, 와도 너무 많이 오네요. . 아침에 일어나니 코가 간질간질 하더니 재채기가 한번씩 따라오는게 잠 잘때 이불 꼭 덮고 자야겠어요. 외출할땐 마스크 필수 ㅎㅎ . 단것을 안좋아하지만 뭔가 당기는 날 #photo #daily #rain #food
yummy🥧 that looks delicious😄
🤗
여기는 어디죠? 뷰가 이쁘네오
역삼동 테헤란로의 한 시티호텔이에요 ㅎㅎ
사진이 살아있는 것 같군요. Good!!
ㅎㅎ 감사해요
빗방울 사진은 영상을 찍은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