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성흥산성을 다녀오다 - 사랑나무

in #kr7 years ago

임천면사무소 정문앞 오른쪽 길로 잠깐을 올라가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도하고 화장실도 있으니 몸을 가볍게하고는 도보로 10분을 올라가면

'사랑나무'라고 이름 붙여진 오래된 수령의 느티나무 한그루가 멋지게 서 있답니다.

성흥산성 사랑나무는 일출도 담을 수 있고 일몰도 그리고 별궤적도 담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사랑나무를 혼자서 독차지하며

일몰속을 왔다리 갔다리 셀카놀이를 해 봅니다.

에공 힘들다~ ㅎ ㅎ

멋지게 저무는 오늘의 예쁜 일몰을 어떻게 잡아야 좋을까... !

또 왔따리 갔따리.

다른 진사님들의 사진에는 하트모양으로 뻗은 나무의 포즈가 이쁘던데

왜 내눈에는 안잡히는걸까!

뱅글뱅글 나무 주위를 돌아 보지만 안보인다.

나무 가지가 짤렸나... ㅠ ㅠ

오늘은 이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사랑나무의 포즈인것 같습니다.

ㅎ ㅎ ㅎ

ㅎㅎㅎ

보름달이 동쪽에서 귀엽게 얼굴을 보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010.85
ETH 1618.3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