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 융프라우 피르스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남편의 환갑 기념으로 딸들이 돈을 모아 유럽여행을 보내줬어요 ㅎㅎ (자랑 자랑 +_+)

스위스의 경치는 어디를 가도 어디를 봐도 너무 멋질뿐...

그린델발트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피르스트로 올라갑니다.
저는 이 케이블카를 타는 동안, 피르스트를 만끽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경치가 만족스러웠답니다

1503439183980.png

(뒷모습 사진을 좋아하는데
모델이 되어주신 외국인 여자분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너무 무서워서 못탔지만..
주위 사람들은 패러글라이딩도 하고, 피르스트 플라이어도 타고 마운틴 카트도 타고...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설레긴 하더라구요 ㅎㅎ

젊은 사람들이 오면 즐길 거리가 많아 더욱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가족 모두 다함께 할 수 있는 여행이 되길 빌어봐야지요~

Sort:  

따님분들이 효녀시네요 ㅠㅠ
너무 좋은 선물이되셨겠어요~ 저도 아직 유럽여행안가봤는데
다들 융프라우보면 극찬을하더라구요 ! ㅎㅎㅎ
저도 어머니 모시고 꼭 다녀오고싶은곳이에요 ^^
선팔하고갈게요~

역시 딸들이 좋네요.
아들보다는 딸들이 저런 점에서 훨씬 좋은 거 같습니다

와 정말 멋진 뷰입니다. 딸분이 효녀이시네요 ! 저는 언제쯤 ㅜㅜㅜㅜ엄마아빠 여행 보내드릴지 ㅜㅜ흑흑

팔로우하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jmflow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