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청년의 첫 가입 인사(Jmbae)

in #kr7 years ago (edited)

슬라이드1.PNG안녕하세요 ! Jmbae 입니다 !
처음으로 글을 적어 보네요@@

현재 저는 대한민국 남단의 아름다운 섬에서 바다와 함께 살아 가는 젊은 청년입니다!
International Trade를 전공하고,
이를 직업으로 하여 여러가지 아이템들의 구매 관련 일에 종사 하고 있습니다.

이제 막 30대에 접어든 남자의 시각에서
영화,음악,책, 그리고 삶에서 만나는 여러가지 모습들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간략히 제가 함께 나누고 싶은 주제들을 요약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음악이 담긴 영화
-. 사랑과 인생을 담은 책
-. 아름다운 섬과 바다 이야기
-. (쌩뚱 맞은) 생활에 도움이 되는 경제 상식 & 뉴스

모르는 것이 많은 뉴비지만, 기본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배우면서
좋은 콘텐츠를 마구마구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 잘 지내보도록 하지요 !
:)

Sort:  

Welcome to Steem @jmbae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

좋은글 많이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좋은 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Welcome to Steemit @Jmbae!! Glad to see more people like you - here joining Steemit!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mekong

Thank you !

바다청년의 이야기라...
색다른 느낌의 감성이 많이 느껴지네요!
앞으로 많이 기대가 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저랑 성이 같아 보이시네요 ! 앞으로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 천천히 배우면서 꾸준히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

반가워요 좋은글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의 글들이 기대가 되요 :) !!

ㅎㅎ기대에 맞는 글 수준이 되어야 할텐데..잘 지켜봐주세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자신만의 컨탠츠는 항상 좋은 것이이죠
많은 추억 공유해주세요~!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반갑습니다! 서로 소통하며 앞으로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
바다를 옆에 끼고 책을 읽으면서 음악을 듣는 사람이고 싶은데 부럽습니다ㅎㅎ
포스팅 기다릴게요~

환영 감사 드립니다. 어쩌다보니 제가 그렇게 바다와 함께 살고 있었네요..
좋은 글 준비해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3.81
ETH 2607.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