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JKS입니다/Hello I'm a hip-hop poster JK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이라는 블록체인 sns를 알게 되어 시작하게 된 JKS입니다

sns의 특성과 제 관심분야인 힙합음악을 이용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 포스팅들이 많은 분들께 보여지고,
흥미를 돋울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팀잇 힙합뮤직 포스팅 넘버원 HipHop1st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ello i'm JKS
I just started Steemit

I'm mainly gonna post about hip hop music

Hope my posts can make you guys get interested in Hip Hop and other musics

Welcome to HipHop1st blog

Sort:  

안녕하세요. 같이 소통하고싶어 팔로우 하고 삽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많은 소통 해요

반가워요!! 팔로하고가요 자주 놀러올게요! ^ ^
p.s 힙알못힙돌이임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저도 신입입니다. 소통하고 싶어요 ㅎㅎ 팔로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D 스팀잇에서 자유롭게 활동하시면서 적응하시길 바래요! 좋은분이 많은 공간이니 많은 정보 얻어가실 수 있어요! :)

오웃 글에서 그루브가 느껴지는데욬ㅋㅋㅋ
잘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환영합니다.

쇼미더머니를 보면서 조금은 즐길수도 있게 되었지만
힙합음악, 저는 잘 모르지만 응원하겠습니다.

힙합뮤직 포스팅 넘버원 HipHop1st
각오가 대단하시네요.
멋진 스티머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뉴비님들의 가입인사에 제가 댓글로
제 글도 홍보 좀 했으면 합니다.

개미가 살려면? 23일간의 소회... 뉴비 지도서
https://steemkr.com/kr/@yhoh/23

제가 나름 공들여서 열심히 쓴 글인데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538.43
ETH 3518.6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