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하누리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곰.jpg

안녕하세요? 저는 뉴비 하누리 라고 합니다.

저는 커피를 내리는 바리스타입니다.

217882_image_2_99_20150508171604.jpg

커피를 마시다 보면, 개인적으로 나는 이 커피숍에 커피가 좋더라,

나는 신맛나는 커피가 좋더라 하는 등에 맛에 표현을 하게 됩니다.

저는 steemit 을 통해 맛있는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지금으로 부터 5년전 처음 대학을 다녔을때, 저는 제가 알고 있는 커피에 대한 지식을 통해서

친구들에게 아는 척을 많이 했습니다.

에소프레소 샷 추가 한게 뭔지 아니?

도피오라고 한단다. 하며 자랑했습니다.

점점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고 커피를 좀더 심층적으로 접급하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는데

steemit에 글을 올리며 여러분과 함께 맛있는 커피를 재밌게 이야기 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의 contents는 커피 원두 소개와 커피숍 탐방을 기본으로 잡고

제가 직접 커피를 내린 커피를 사진으로 올릴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커피와 어울린 만한 것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았습니다.

맛있는 디저트, 음악, 한편에 그림

58.jpg

커피와 어울리는 그림들도 자주 올려서 시각에 즐거움을 더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teemit 은 블로그를 하다가 지쳐버린 저에게 지인으로 부터 소개를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steenit 과 커피에 대해서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jkea0419 ^^

Sort: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샤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드립커피 너무 좋아하는데 더욱 반갑네요 ㅎㅎ
커피 얘기 기대하겠습니다~ ^^

저도 개인적으로 드립커피를 더 좋아해요 ㅎㅎ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재밌게 잘 풀기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주세요 ㅎㅎ

와우.. 멋지네요. 지금 저희 특수학교에는 카페를 교내에 만들고 있습니다. 장애학생들의 직업교육을 위해서죠 ^^ 커피 생각보다 많이 어렵네요. 준비할 것도 많고.. 앞으로 좋은 내용 잘 부탁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에고.. 힘든일을 하시네요 ㅠ 장애학생을에게 커피를 가르친다는 건 쉽지는 않지만 참 보람 된 일인것 같아요 실제적으로 장애학생이나 장애인 바리스타들이 여렷 커피시장에 등판한 사례가있다고 들은적이있어요 ㅎ 힘내세요 ㅎ
저도 팔로우와 보팅할게요 ㅎㅎ 자주자주들려주세여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 스팀잇 가입을 환영합니다.
참가하셔서 스팀잇의 적응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jungs 성실한 뉴비를 위한 지원 프로젝트 -꾸준하게 포스팅을 올렸을 때 보상을 받을수 있는 프로젝트
    https://steemit.com/kr/@jungs/2017-7-26-jungs

  • economyit 님의 多 큐레이터 - 자기 스스로 큐레이터가 되어서 홍보한다고 하는 개념으로 자기자신의 포스팅을 스스로 홍보하는 큐레이팅 포스팅입니다. 다른 스티머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지만 뉴비들에게는 자기자신의 포스팅을 스스로 홍보한다는 점에서도 좋은 글입니다. 꼭 팔로우하시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hyesung 님의 댓글만 달아도 보상이 - 댓글의 활성화를 위해서 마음에드는 댓글을 달고 보상을 받는 포스팅입니다.

  • inverse 님의 [kr-beauty 콘테스트] kr-beauty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서 kr-beauty 태그의 글을 작성하고 지원을 받는 포스팅입니다.

  • louispark님의 [kr-hobby] 태그 활성화 Event kr-hobby 태그를 이용해주시면 최소의 보팅을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 bust 님의 출석체크 하고 보팅받자 출석체크시 댓글에 보팅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

멘션이 가기 때문에 아이디에 @를 추가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환영합니다.
예전에 커피숍을 운영하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사실 저는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그만둔 뒤로는 커피가 가끔씩 생각납니다. 커피숍할 때는 잘 안마셨었는데...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커피에 대해서 많이 알려주세요 저는 아직 견습바리스타라 ㅋㅋ하핳 팔로우할게요 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꾸준한 활동 부탁드리고 궁금하신점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아 든든하네용 자주자주 찾아뵙고 한수배우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전 @sweetpotato라고 합니다.
도피오라는 용어에 대해서 알게 되었네요~ 이제 친구들한테 자랑 좀 해도 될까요?ㅎㅎ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리고 같이 열심히 즐겨요^^

커피는 허세와 맛이 필수입니다 ㅎㅎ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게요 ㅋㅋ sweetpotato님 께서 친구들에게 많은걸 자랑하실 수 있도록 헤

ㅋㅋㅋ 역시 커피맛을 아시는군요^^
미리 감사합니다~ㅎㅎ

KR 일일 Top10 랭크 3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와 감사해요 ㅎㅎ

yayy 반갑습니다!!!! 커피전문가가 한분 더늘었군요!! 좋은 징조입니다 :)

안녕하세요 ㅎㅎ반갑습니다 자주 방문해 주세여 양질의글을 올리기에 노력하겠습니다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팔로!

저도 반가워여 ㅎㅎㅎ 커피를 좋아시는 분이시라면 언제나 웰컴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