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래 된 글이라 댓글 확인을 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봅니다...
혹이 https://nano-miner.com/ 사이트가 닫혔나요?
열리질 않네요...

어떻게 접근을 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글쓴이입니다. 저도 이용하고자 했으나 닫혔네요.. 글 내용도 내리겠습니다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시간당 수익은 어느 정도 되나요

몇원 내지 몇십원 정도 밖에 안될듯합니다. 큰 수익 목적이라기 보다는 컴퓨터 켜놓고 간단히 채굴을 돌리는 용도로 보는 게 좋을 듯 하네요

Upvoted ☝ Have a great day!

감사합니다 참고해봐야겠네요^^

와 그렇지 않아도 채굴하는 분들 부러웠는데, 이건 쉽네요.
혹시 다른 문제는 없는건가요?

100%로 설정해놓고 채굴을 하게 되면 작업관리자의 CPU사용량이 100%에 근접하게 됩니다. 이 부분 외에는 특별히 문제점을 발견하진 못했네요

Congratulations @jjww910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1.96
ETH 2402.0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