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중학생 쭈꾸미

in #kr6 years ago (edited)

164D0FE7-3393-4ACD-AA33-55019003643E.jpeg

언니 오빠들 안녕?

나는 중학생 스티미언 쭈꾸미야 솔직히 얘기하면
나는 아빠의 소개로 스팀잇을 하게 되었어

그래서 내가 용기내서 열심히 가입인사하고 글도 쓰고 그랬어 그런데 이곳은 내가 중학생이라는걸 잘 믿지 않는것같아

그래서 내가 결심했지 학생증이라도 까야겠다고

그래도 나는 내 얼굴과 이름을 밝히고싶지않아서 일부만 올릴게 제발 믿어줬으면 좋겠어

이렇게까지 했는데도 안믿으면 어쩔수없는거지..

어찌됬든 앞으로 열심히 글 올리고 언니오빠들과 소통할거야

Sort:  

누가 안믿어줬어??

나 약간 마음에 상처받았어ㅠ

ㅎㅎ너무 상처받지마~ 이런 중딩이 있었다니! 친구들도 안할텐데 대단하네~ 팔로할게! 화이팅

너무 인기가 많아서일 꺼야.
훌훌 털어버리셈^^

고마워ㅎㅎ 그리고 내가 더 노력해야지

화이팅 해
팔로 꾸욱~❤

고마워ㅎㅎ 맞팔했어😊

귀여운 대문에 나도 속은걸까? 아냐 ! 난 널 믿어! 열심히 하면 오빠야들이 너를 믿고 응원할꺼야!
너 슬플까봐 오빠가 또 풀봇한다!
중딩!화이팅~~^^

그런걸까?ㅜㅠ날 믿어줘서 고마워ㅎㅎ자주 풀봇해줘서 고마워 ㅎㅎ^^

누가 안 믿지? 여기 언니, 오빠, 아지매, 아저씨들이 다 함께 할 건데. 마음껏 놀자! ^^

고마워ㅎㅎ 노는게젤좋아 ><

놀아 놀아 ㅋ

글이 어른스럽다는 표현이었을거야~ 맞춤법도 잘 맞고 은어같은 것도 없이 성숙한 말투에 다른 분들이 칭찬해준거 같은데ㅋㅋ 혹시 진짜 안믿는다 하더라도 신경쓰지마.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 힘내 쭈꾸미!!!

그런가..? 내가 항상 선생님들과 친구들께 맞춤법에 예민하고 글을 잘쓴다는얘기를 자주듣기는했어ㅋㅋ좋은 얘기 고마워요ㅎㅎ!!

홀로서기 - 보팅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중학생 가즈아하면 같이 놀잔 말이가?

ㅎㅎ 감사합니다

이런저런 믿지 못할 일들이 수두룩하다보니
유저들간에도 불신이 생겨서 그런거라고 봄

나 같은 경우만 해도
'컨텐츠'를 올리는 이들을 면밀히 보고
당사자인지 아닌지
보려고 부터 하니...

그냥 그러려니 하고 즐겼으면 함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