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UMF가용!!!!!!!

in #kr6 years ago

오늘은 안바쁠줄 알았지만 너무 바빴던..
그런 하루

image

인강 어여 들으라고 문자가 계속 오네요...
이번달 안에 다 못들으면 돈 물어내야하는데요...

image

급하게 책을 펼쳐보았습니다
근데 사무실에 샤프없는거 실화..?
옆사무실 가기 귀차나...... 볼펜으로

아 필기구 맘에안들면 공부하기싫은거
저만 그런가욤......
새볼펜 샤프사면 공부 그렇게나 잘된다는 ㅋㅋㅋ

image

그리고 올해 UMF티켓예매완료!!!
하였습니다
아.. 내년꺼는 진짜 꼭 얼리버드로 사야겠다고
다짐을 하면서.....
작년에 월디페 다녀오면서
내년 UMF는 얼른 티켓팅하자!
했건만 또 얼리버드는 놓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음맞는 친구들과 갈생각하니
세상 벌써 너므신나버림~~~~~~
혹시 이글을 보신 분들중에 가시는분들이나
작년에 다녀오신분들 계시나요?!?
전 여태 월디페만 계속 가서
UMF꿀팁같은거 아시는분들 공유좀해주세용><

image

마지막으로 오늘 맘에드는 짤을 발견해서
저장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나중엔 생각바뀔거야~~
라는 말을 20살때부터, 아니 뭐 미래에관한
이야기를 할때부터 들어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너같은 애들이 시집 제일빨리간다~~~~
네 이미 엄청 보냈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어제 부산 너무 춥다고 올린거같은데
오늘 갑자기 날씨가 확풀렸네요!!
퇴근길에 컴컴하던게 오늘 엄청 밝더라구요
이제 봄 오나봐요ㅠㅜ감동

다들 굿밤하세요!!!!!!

Sort:  

오 공감가는 만화네요 ㅋㅋ
뭔가 우당탕쿵탕한 하루를 보내신 느낌이군요~!
스윝드림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사우우당탕탕쿵쾅한답니다 ㅜㅜ엉엉 ㅋㅋ 오늘은 좀더 평온한 하루보내길... 이웃님도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