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무엇으로 푸시나요!!!!!!!

in #kr6 years ago

저는 당연히 먹방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먹는거 좋아해서
기분안좋다가도 좋아지고 막 그렇다눙..

제가 좋아하는 음식 나열하기도 좀
느므 많지만

우선 면을 무지무지사랑합니다
거의 면으로 된건 다잘먹고 다좋아함 ㅠㅠ

페이보릿 1은 냉면이구요
부산하면 밀면도~~ ㅋㅋㅋㅋㅋㅋ

근데 유독 제가 스트레스 받거나
집에가는길에 땡기는 음식
페이보릿 넘버 빠이브 안에 들어가는 음식!!

image

순대입니당
특히
시장에서 파는 순대..

image

너무맛잇져.... 이거 사랑이져
우리엄마 평생 한입도 안먹어봤죠.....
안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악몽까지 꾸며... 진짜 새로운
일터에 적응중이라
몇일전 너무너무너무 힘들고
실수하는 저에게 열받아서
스트레스 극도로 들어차서
순대 한입 했슴니다
역시 스트레스엔 먹방이져...

오늘도 불금이니 그러한 핑계로 다가 먹방 하겠슴니다

Sort:  

먹방기록 기대해보겠습니다.

아아 술마시고싶어요

아..제가 좋아하는.ㅎ
저는 음악 들으며서 스트레스를 풀죠.ㅎ

따끈할때 그냥도 먹고 국으로도 먹고 참 맛난 음식이라는데 이상하게 순대만 먹으면 두드러기가 올라오네요 ㅡㅡ 20살 전까지 참으로 좋아했던 음식였는데 그 맛을 알기에 더 그립습니다

저도 순대 넘넘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급 땡기네요~ 소금에 찍어도 떡볶이와 같이먹어도 넘넘 맛있다는..

Congratulations @jjoye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joye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