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왕창잘라버렸습니당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여 쪼여입니당
면접에서 떨어지고 충동적으로 어깨 위까지
단발로 댕강 자르고 난뒤
2년넘게 쭉쭉 길러오던머리를
약간의 충동적인 기분으로 ㅋㅋㅋㅋㅋㅋ
잘라벌임..... 근데 너무속시원
친구들 모두 말렸지만.......
긴머리 처음 해봤지만......
워낙에 숱이많아서 무겁고
추운데 머리도 말리기힘들고.....
너므너너므므므 가벼워졌다고 한댜
숱많은 분들 공감할듯

image

나으 머리가 너무 많다거
머리 잘라준 동생이 찍으란댜..
가위 망가질거같다고.. 어깨 탈골될거같다고
욕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보다
머리숱 많은사람 아직 못본게 함정

image

뭔가 오늘 얼굴에 자신이 없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진짜춥던데
감기조심하세용+.+

Sort:  

잘어울리세요!+_+
아직 날이 많이추운데..ㅎㅎ꽁꽁 잘싸매고 다니셔야겠어요
머리가있고없고 차이가 크더라구요ㄷㄷ

어쩐지 오늘 등이 시린기부니... 그것때문인가요 ㅋㅋㅋㅋㅋㅋ 감기조심하세용|~~

완전 많이 자르셨네요.. 가발 만들어도 될듯합니다 ㅋㅋㅋ
자른 것도 잘 어울리셔요~!

속이후련하다눙 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

멋지시네요!!

ㅋㅋㅋ앗 감사합니다용~~

면접 떨어지셨다니 ㅠㅠ 너무 상심마시고 더 좋은 자리 있을거에요~ 힘내세요~ 저희 회사도 오늘 면접 보러 오신분들 면접보고 있네요. 날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앗 면접은 이년전.. ㅋㅋㅋㅋㅋ 지금은 무사히 일하고있답니다^.^

추운데 머리 자르시고...뭔가 특별한일이??ㅎㅎ

ㅋㅋㅋㅋㅋㅋ그냥 기분전환겸이용^.^~~~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안녕하세요!!
저 1일 1회 짱짱맨 쓴거같은데 아닌가바요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