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란다를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오란다

혹시 아시나요 ㅋㅋㅋㅋㅋ
저의 엄마의 페이보릿 과자입니다 ㅋㅋㅋ

image

image

생긴거 요로케
보신적 있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

이름도 저는 맨날 헷갈려서
모린다 모란다 오린다?? 막 이러면
엄마가 오란다라고 ㅋㅋㅋㅋㅋㅋ
방금도 동생한테 물어봤네요 ㅎㅎ

시장에서 파는 과자인데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는 중독... 플러스
입천장 다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엄마따라 시장가서 보이면
하나 사서 드셔보셔요 ㅋㅋㅋㅋ 꿀맛

전요새 꿈에 계속 상사가 나와서 괴롭혀요....
평상시 스트레스 많이받나봄 큰일!!!!!!!!

남은 일요일 모두 편안히 보내세요^.^

Sort:  

대박ㅎㅎㄹ이거 이름이있었군요?ㅋㅋㅋㅋ
그냥 시장에서 파는 이름없는 뻥튀기류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혹시 오란다.. 어머님만의 애칭아닌가요?ㅎㅎ

ㅋㅋㅋㅋㅋㅋ놀래서 네이버검색 고고했슴니다 image

맞는걸로? ㅋㅋㅋ

앜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자... 자자잠시만요... ㅋㅋㅋㅋㅋㅋㅋ저희집에서만 오란다라고 .. 부르는건아니겠조 갑자기 식은땀이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이름이 오란다였나요? 처음 알았네요ㅋㅋㅋ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할게요~!

ㅋㅋㅋ보신적 있으세요!!? 오란다 뭔가 생소한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팔로하러갑미다^^

입이심심할때 자주먹던 과자인데 이름은 처음알았네요 ㅎㅎ

많이먹으믄 천장까진다요 ㅋㅋㅋ 근데 손이자꾸가요 ㅋㅋㅋ

오란다 회사마다 만드는게 달라 덜딱딱한게 맛있든데...

정확하시네염.. 엄마가 이번에 아주 덜딱딱한걸로 사오셔서... 먹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