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맛집:) 코끼리식품 왕추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서면 코끼리식품

저번 주말에 동생들이랑 갔던 코끼리식품
추천합니당 ! 위치는 그.. 미누식당, 이억남의그릴 있는 골목에서 서면중심말고 반대로 쭉쭉쭉 걸어가다보면....... 의미없는 설명 죄송:(
ㅋㅋㅋㅋㅋ무튼 웨이팅 조금 하고 입장했서용

image

image

우선 내부 이렇구여~ ㅋㅋㅋ약간 복고분위기 ㅋㅋ
중간에 19금인가여 아니뭐 15금정도 ㅋㅋㅋㅋ

image

image

보세요보세요!!!!!
젤 맘에들었던 젓가락 ㅋㅋㅋㅋㅋ색상보소~~

컵이고 물통이고 수저고 전부 옛날 스타일
수저에 포크같이 있느..
도시락 싸다닐때 들고다니던 그 만능숟가락도
여기서 나이 나오죠 뉘예...

image

새우볶음밥과!

image

짜장떡볶이를 시켜서
와그와구 먹었습니당
생각보다 양이 많고 맛있어서 배터져ㅠㅠㅠㅠㅠ

무튼
결론은 맛있었다
하지만 타이밍 잘못맞추면
겁나 기다려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열두신데 배그하고 잘까 검나 고민중.....

다들 굿밤하세용:)

요까지 쓰고 사진이 안돌아가서 결국 이제올림..
제발 아무나 사진이 자꾸 돌아가는 이유 아시는분...
푸쳐핸섭... 차칸사람....

Sort:  

요기도 가봐야겠어요....
서면은 먹거리가 정말 많은것 같네요^^

다음에 또 추천해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