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매운음식 좋아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저는 좋아합니다
것도 아주 마니마니마니많이많이요

전에는 캡싸이신도 사두고 먹었는데
너무 인공적인 맛이나서 버렸어요 ㅠㅠ

요새 새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사실 스트레스라기 보다 실수하는 제 자신에게 실망?

무튼!!!!!!!!!
오늘 그래서 기분 전환겸
제가 좋아하는 엽기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다
(다이어트 시작한건 안비밀;;;;;;;;;;;)

세트B를 시켜보았는데용~~

image

image

튀김과 주먹밥

image

필수템 쿨피스~~~

image

주인공 떠뽀끼+.+
오늘은 덜매운 맛으로 먹었는데 딱 적당히
맛있었어요~~!

매번 기본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담날 큰 파장이 있기때무네 조절하는걸루..

낼만 출근하면 즐거운 연휴네요~~!
모든 직장인분들 빠이팅합시다!!! 긋밤!!

Sort:  

저는 닭발을 정말좋아해요 방금은 라면먹고 이제 누울려고 하구 있구요.. 밤에 자꾸 이런거 먹으면안되는데! 자기 직전 위꼴 너무감사합니다..^^ㅎㅎㅎ팔로우하고 앞으로도 구독 꾸준히 하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받을수있을까요?ㅎㅎ

앗 아직 안주무시다니!저도 닭발! 뼈까지 먹는법을 배워버렸다죠... 담에 부산 닭발 맛집도 올려드려야겠어요||!!! 맞팔하러 달려갑니당^.^

이제 곧 자야죠 ㅎㅎ 부산! 이틀전에도 갔는데..ㅎㅎ 저는 포항에 살지만 일때문에 부산에 자주가요 부산분이신가보네요

오! 포항~ ㅋㅋㅋㅋㅋ저 부산에사는 강원도사람? 이라고 하기엔 이제 부산에서 오래살았네요 ㅋㅋㅋㅋㅋ

이 시간에 이런 음식사진이라니... 반칙이군요 ㅠ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

하핫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반칙쟁이입니당 ㅋㅋ 맞팔갈게용~~~!

저희 동네 엽떡은 정말 맛대가리가 없어서 안시킵니다 ㅠㅠㅠ
신전은 괜찮아서 어느새 신전떡볶이만 먹네요~ ㅠㅠㅠ
엽떡도 맛있는데...왜 저희동네는 장사를 그렇게 하는지..에횽 ㅠㅠㅠ

오! 맞아요! 이게 동네마다 맛이랑 매운정도가 다르도라구요! 제친구도 자기네동네는 맛없다던데!! 신전도 어마어마하게 맛있으니 우선 그것으로 달래보아용 ㅋㅋㅋㅋ

스트레스받을때 매운거 먹으면 조금은 해소되는것 같아요~
엽떡 오랜만에보니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저두요!! 잠시겠지만요....ㅋㅋㅋㅋㅋ 저도 주기적으로 먹어요... ㅋㅋㅋ담에꼭드세용!!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 화장실 몇번갈까 무섭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떡볶이 너무 맛있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매운 음식 너무 좋아하는데 잘 못먹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답글이 늦엇어요 맞팔하러갈게요^^

엽떡은 사랑입니다. 침 좀 흘리고 갈게요.
침.jpg

사랑이죠 다음날 꼬에겐 미안하지만 팩트 사랑이죠

아 군침이 나와 버렸어요 배고파요 ㅠㅠ

매운 음식은 군침 동반이죠 ㅋㅋ 이번주 힘든주 화이팅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26.71
ETH 2298.2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