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커피 무료 커피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3일차 커피 이벤트가 마침 내가 서울에 갈 일이 있을때, 딱 타이밍 좋게 진행되었다.
사실 서울은 안가려면 안가도 되는 약속이었지만 실물경제를 체험해보기 위해 서울로 출발!
왕십리에 들러 볼 일을 보고
2정거장 떨어져 있는 해리스 커피로 뚠뚠🐜🐜

20180204_150231.jpg

8번 출구로 나오면 찾을 필요도 없이
바로 코 앞에 있다.

바리스타님이
" 스팀? 그게 뭐죠? "
할까봐 조금 걱정하며 들어갔는데
기우일 뿐이었다.
스팀 얘기를 꺼내자마자
아~ 하시면서 바로 댓글과 아이디를 확인하고
주문을 받아주셨다.

평소에 아아, 라떼, 플랫화이트를 주로 마시는데 쌉쌀 고소한게 땡겨서 플랫화이트를 주문했다.

20180204_150915.jpg

커피 맛은 잘 모르지만 표현해보자면 음...
쓴 초코렛을 부드럽게 마시는 느낌??
샷이 진했는지 많이 들어갔는지 상당히 쌉싸름했다. 진한 맛을 좋아해서 내 입맛엔 딱!
우유 고소함도 살짝 느껴지고 ㅇ.ㅇ

카페 안 인테리어도 모던한 것이 좋았는데
사진을 안찍었네?
ㅎ 커피 나오니까 좋다고 호로록하고
정작 포스팅에 필요한 사진은 안찍고.
아직 한참 멀었다~ ㅠㅜ
진주가는 버스를 타야해
오래있진 못하고 홀짝 한 뒤에 강변으로 총총

아직은 고래들의 보팅 덕분에 운영되는
한시적인 이벤트지만 스팀 가격이 오르고
좀 더 좋은 tool이 개발된다면
몇년뒤엔 보팅으로 할인받거나
밥 먹을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하는
행복회로를 돌려본다.
실물경제 가즈아아ㅏㅏㅏ~!!!!

Sort:  

잠도 안오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여유롭게 한잔 하고 싶지만
카페인에 약해서 말이죠.ㅠ
암튼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다행히 카페인 리셉터가 없는지
몇잔을 마셔도 아주 잘 잡니다 ㅋㅋㅋ

짜베님 가즈아.ㅋㅋ 해리스 커피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가즈아ㅏㅏㅏㅏㅏ!
제가 뚝섬 주민이었다면 매일 갔을텐데 ㅎ

부산이라 부럽습니다 ㅠㅠ

수도권 살아서 좋은건
이런 이벤트가 훨씬 많다는점 같아요.
이래서 자꾸 서울로 몰려드나 ㅠ
문화생활이든 뭐든 다 서울에 집중되어 있어서...

짱짱맨 화이팅-홍보요원
vncf-9007.jpg
가즈아~ㅏㅏ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