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그 사람의 손을 보면

in #kr7 years ago

그 사람의 손을 보면

천양희

구두 닦는 사람의 손을 보면
그 사람의 손을 보면
구두 끝을 보면 검은 것에서도 빛이 난다
흰 것만이 빛나는 것은 아니다
창문 닦는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손을 보면
창문 끝을 보면 비누거품 속에서도 빛이 난다
맑은 것만이 빛나는 것은 아니다
청소하는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손을 보면
길 끝을 보면 쓰레기 속에서도 빛이 난다
깨끗한 것만이 빛나는 것은 아니다
마음 닦는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손을 보면
마음 끝을 보면 보이지 않는 것에서도 빛이 난다
보이는 빛만이 빛은 아니다
닦는 것은 빛을 내는 일
성자가 된 청소부는
청소를 하면서도 성자이며
성자이면서도 청소를 한다.

우리 오늘 하루도 웃어봐요

보팅_2.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 시 소개 글 감사합니다~ 주변 뉴비 재밌는 글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제가 임대받은 스파로 이벤트 중이거든요^^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잘 보고갑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하루도웃어봅시다^^

좋은 글귀네요.. 감사합니다

흙투성을 제 손을 다시 보게 하는 시입니다^^

누군간 알아 줄 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7.60
ETH 2647.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