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매불망 기다려왔던 스팀잇에 드디어 가입이 되었습니다.

메일이랑 전화번호 확인을 하면 바로 스팀잇에 글을 쓸 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승인메일을 또 받아야 되더군요. 그래서 하루 이틀 기다렸는데, 도통 소식이 없어요. 딱히 문제가 생길만한 것도 없어서 그냥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기다리던 중 5일만에 승인 메일을 받게 되었네요.^^

저는 여행 블로그를 운영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남들보다 좀 더 저렴하게 호텔이나 비행기표를 구하는 방법에 빠삭한데요. 스팀잇을 통해 이러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조만간 예약 노하우와 여행기를 올릴테니 여름휴가에 참고해주세요.^^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
(제가 처음이라 팔로우가 없어요. 소통 하실분 팔로우 부탁드려요~)

Sort:  

Welcome to Steem @jjangminhi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여행 이야기가 기대할게요^^


스팀잇 이모티콘 사용방법
스팀잇 팔로우 버튼 만드는 방법과 링크 넣는 법

다양한 팁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welcome @Jjangminhi ;) Nice to see more people like you - here joining steemit! Becoming a steamian is a great adventure! Here you can win money while bloging! At the beginning it wouldn't be easy, but it isn't impossible. So just write from your heart and everything will be allright. Wish you much luck! Cheers! Greetings, @mekong !

Great post and nice way to introduce yourself enjoy.

안녕하세요 :-)
예전에는 가입 승인이 하루 안에 이루어 졌었는데
요즘엔 신청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승인 나는데 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여행 좋아해요 :-)
내일은 여행겸 출장으로 발리에 갑니다!
팔로우 하고 여행 소식, 노하우 받아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발리 정말 좋죠~
즐거운 여행되세요^^

스팀잇이 인기가 많나봐요?
사람들 몰리기 전에 공부 좀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

점점 사람들이 유입 되고 있어요
저도 처음 며칠은 공부했어요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1000자 이상 기억할께요~

요즘은 5일이나걸리는가보네요 환영합니다. get- heaper입니다. 좋은글 많이올려주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여행 좋아하는 한 사람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여행 이야기 함께 나눠요~ 저도 팔로우요^^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 )

예 성의껏 작성해볼게요~

여행관련 포스팅 쓰는 분들이 많네요ㅋㅋ

혹시 스사사 하시나요

스사사 좋죠. 거기서 좋은 정보를 많이 얻곤 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