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수억 수십억 벼락부자가 쏟아지고 있다. 그들의 돈은 어디로 몰릴까?

in #kr7 years ago (edited)

2006291487_9nCAHbs5_1.jpg

수 많은 벼락 부자들


각종 코인방 존버하는 분들 보면 작게는 수억 많게는 수십억의 코인부자들이 발에 채인다.

부럽다.

나도 어느정도 수익은 났지만 그들 처럼 존버는 못했기에 자그마한 수익에 그쳤다. 만일 스팀처럼 13주 기간 동안 못팔게 했다면 지금쯤 나도 그 대열에 끼여있겠지

내가 만약 하루아침에 벼락부자가 되었다는 가정에서 이 글을 시작한다.

120530017774018_thumb_400.jpg

그 들의 돈은 어디로 몰릴까?


KRW코인의 수익률을 알아보자에서 원화코인 가치는 급속도로 떨어진다는 것을 알아 보았다.

그 것과 맞물려 수만명의 코인부자들이 이룬 부는 대한민국의 엄청난 인플레이션을 몰고 올 것임을 충분히 예측할수 있다.

생각해보자.
과연 그 들의 돈은 어디로 몰릴 것인가?

THUMBNAIL_600_400_b2fa39f2a6ad069972dc2379ec12f921_45510_1.jpg

내가 만약 코인 부자라면


내가 만약 코인 부자라면 첫번째로 부동산을 택할 것이다. 그중에 가장 알짜배기 부동산 말이다. 예를들면 강남 아파트나 서울숲 트리마제같은 곳.

이번에 올라온 신흥부자들은 비교적 젊은 이들이 많다.
요즘 젊은이들의 꿈이 뭔가!?

바로 내집 마련이다

심상찮은 서울 아파트값···새해 첫주,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대폭 상승

내 감히 예측하건데 올해 서울 아파트 상승률은 역대급을 찍을것이다.

프리미엄 아파트


eafe7c32a3baf875e3b69ee97ac1d37f.jpg


(눌러서 보세요)

트리마제의 조식서비스를 보자.
무려 아파트 안에서 호텔식 조식서비스를 한다!

4~5천원 하는 가격 보이는가? 심지어 가격도 저렴하다.

젊은이들은 주로 월세방에 살면서 편의점 도시락으로 밥을 떼우던 주거빈민층이다.

그 들은 첫 번째로 내 집마련을 꿈꿀 것이다.

하지만 그것 뿐이랴?
이왕 집을 사는거 대한민국에서 가장 간지나는 곳을 선택할 것이다. 왜냐면 보통 그런 곳에 돈이 몰리고 시세차익을 노릴수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아파트말이다.

생각해봐라 저런 꿈같은 곳에 살면서 시세차익까지 얻을 수 있다면!?

돈이 몰리는 곳에 더욱 몰릴 것이다. 프리미엄의 가치는 더욱 올라 갈것이다.

투기의 끝은 서울 부동산이라는 말도 있다.

maxresdefault.jpg

아아 갖고 싶다 트리마제

올해 일어날 메가톤급 빈부격차


사람들은 평당 3천만원 5천만원 하는 아파트를 보면서 미쳤다고들한다.

하지만 그 들은 속은 것이다. 자신이 매달 받고 있는 원화의 가치가 계속 떨어진다는 걸 모르는 것이다.

그들이 사기라고 욕하던 비트코인의 가치가 얼마나 올라 갓는지 모르는 것이다.

올해는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
나라가 미쳐 돌아간다고 생각할 것이다.

죽창을 들고 일어 날수도있다.

원화리스크를 모른다면 계속 그렇게 격차가 날수 밖에 없다.

격동의 2018년이 왔다.

i14393451153.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나는 20대는 아니지만 ...
요즘 젊은이들의 삶의 고뇌를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한다.
절망하지 말고 현실이 힘들지만 힘내라고 하고십네요...

저도 부럽다.... 요.. 저기 트리마제 인가 거긴 써니 집맞죠???? 저게 집인가요 세상에나... 부자되고 싶당~ 저는 땅을 사모아야 하나 했는데 ^^

올해는 부자들이 엄청 많아 질듯해요

올해가 정말 부자행 막차 열차를 탈수 있는 마지막 해가 될듯~!

코인으로 부자가 된 사람들, 코인을 현금화하기가 두려울 것 같아요.. ㅎㅎ 부동산보다 비교할수 없는 수익률이 일이년 뒤에 있을거라고 예상한다면요 ㅎㅎ

계속 존버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엔...

워우... 엄청나게 좋아보이네요. 수익실현을 완료하신 분들이 젊은 층이라고 생각하면 충분히 일리 있는 말이네요.

매우 공감합니다. 결국 기승전 부동산이 되겠지요...

자기 집을 보유 한다는 것은 의미가 있는 일이죠. 그러고 보니 6월 즈음 이더리움 팔고 제주도로 이사가신다는 분이 계셨었는데 ㅎㅎㅎ

ㅋㅋㅋ죽창

저도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잘 정리해주셨네요.
신흥 부자들이 많이 생겼을테고, 이 돈을 어디에 쓰일텐데 당연히 결론은 부동산이겠죠?ㅎㅎ 집값이 올라갈 것이다.. 정말 그럴 것 같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 대열에 꼈으면 좋으련만..

네 ㅠ 앞으로도 기회가 있다고 봅니다

그 돈이 부동산으로 몰릴 것이라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부동산도 어마어마하게 오를 것 같습니다

상상을 초월할듯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