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짤툰은 항상 끝부분의 반전이 강하네요. 첫번째 장면에서 '중대장은..'의 대사를 '본 중대장은..'이라고 바꾸면 더 실감날듯.

와 군용 콘돔이 있네요? 와.... (왜 있는거지.. 긁적 -_-a)

헐.... 초반전툰이네요 ㅋㅋㅋ

Hello @jjaltooon,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최근에 계정을 중대장으로ㅋㅋ 새로 만들었는데 여기 이미지 가져다 써도 되는지 여쭤보려했는데 연재 더 안 하시나요? 댓글을 보실 수 있을지 모르겠네여ㅠ 답변 없으심 팬심으로 한번만 가져다 쓰던지 할게요~~

아직 못본거 보기도 바쁘긴하지만 연재도 다시 해주시고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