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창작자 본인이 맞으신가요?
남에꺼 퍼오면서 사칭하는 사람들이 많아서요.
트위터나 페북에 스팀잇 하신다고 인증 한번 해주시고 링크라도 달아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페이스북 대문에 스팀잇 주소하나 넣어주시는것 만으로도 족합니다.

주차할때 빡치는 만화 때부터 팬이었고 밀린거 조금이나마 정주행하고 보팅해드렸습니다.

아 네! 오늘 중으로 인증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항상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캡처.JPG

짤툰 홈페이지 대문에 스팀잇 아이디를 추가했습니다!

http://jjaltoon.gallery (pc버전으로만 보입니다)

깜지야~ ~ 너 집에서만 식탐부리랬지 뭐냐 이게 국제적 망신 이다~~
퍼그들 미안 빡칠만 허네 ㅋㅋㅋㅋ

짤툰의 스팀입성을 환영합니다 ㅎㅎ

ㅋㅋㅋ 팔로우 했어요.
이 만화는 무료로 웃겨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 편 보고 재밌어서 팔로우합니다.
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견찰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Awe, He ate all their food, so they ganged up on em and made him cry :( So sad looking when he cries..

ㅋㅋㅋㅋ

스파딸려서 풀 보팅 못해드리는게 미안하네요.^^

아닙니다 제가 넘모 감사하죠 ㅠㅠ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재밌게 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17.78
ETH 3112.19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