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만 찍어서 올리면 돈이 벌리는 Enlte!

in #kr6 years ago (edited)

1520395680712.jpg


사진만 올리면 수익이 바로바로 생기는 Enlite 를 소개합니다:)

일단 플레이스토어에 Enlte 을 설치하고 가입합니다.아직 아이폰은 지원 안되더라구요😂

가입할 때 추천인을 적으면 990개 코인이 들어옵니다. 상부상조 찡ㅡ긋
추천인 : [email protected]

무슨 사진이든 상관없어요. 예쁜 사진이면 더 관심을 끌겠죠?😉 사진을 찍고 위치태그와 해시태그를 해줍니다. 태크를 4개 이상해야 별점이 높더라구요.
해시태그는 #kr #krsura #tip #flf 뭐 이런거? 음 어떤게 효과가 좋을지는 한번 시험해보세요🤗

별점이 높을수록 슈퍼라이크를 받았을때 코인 보상이 높다는 점 참고😄

서로 서로 슈퍼라이크를 눌러주며 초기선점 가즈아👍
채굴모드도 있습니다. 설정ㅡ마이닝에서 프로모드로 하시면 채굴이 된다고하네요.

가입하고 맞팔해요. 맞 수라(수퍼라이크)가즈아
엔라이트 어플에서 돋보기 사용하셔서 jjaebird 를 찾아주세요 맞팔맞팔🙈

Sort:  

저도 이거 얼마전에 ㅋ 봤어용 감사 가입해서 맞팔갈게용

저도 친구해용!! ladycoco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저두 이거 얼마전에 보고 관심있었는데 내침김에 가입하고 @jjaebird님 이메일 넣었어요! 근데 왜 에러가 나서는 사진이 안 올라가는지 모르겠네요~

재밌는 아이디어의 프로젝트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오늘 처음 찾아뵙습니다!
너무 늦게 왔는데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레퍼럴 제출했습니다 ㅎㅎㅎ 과연 어떤 곳인지 탐방다녀봐야겠네요 ㅋㅋㅋ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스팀잇 아이디와 같습니다.ㅎㅎ

영광에 계시군요 ^^
koodaniele 입니다 팔로 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