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남 영광군 영광읍 물무로 1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국수 정말 맛있겠는데요. 매운 닭발 침샘 폭발합니다ㅋㅋ

저집 국수도 맛나지만 특히 매운닭발 인생닭발이에요😄 이글 쓰면서 저도 또 침이 고이네요😶

국수 먹고 싶네요.. 맛나 보입니다..

술이 술술 넘어가드라구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닭발 생각하면 아직도 침이 고이네요🤣

보자마자 군침이 흐르네요 츄르릅...

맛있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

다음 포스팅도 기대하며 팔로우,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ㅇ게 바로바로 잔치국수인가요??
국물이 말끔해보이는게 해장하기에 좋아보이는...ㅋㅋㅋ

안주에도 따봉!😄 해장하다 다시 술을 부를거 같은..

뜨끈한 국물에 매콤한 닭발까지😳환상이네용!!

소주나 소맥을 곁들이면 👍

핵꿀맛~😬👍

아... 저 국수로 소주 두병은 먹겠네요.. :)

크.. 딱맞추셨네요😄 어제 두병😶

술잘 못하는데 사진만 보고서도 소주가 땡깁니다ㅋㅋ
국수도 호호 불면서 먹고파요~^^

면이 그렇게 뜨겁지않아요 안퍼지는 이유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