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감동적인 @jjaebird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황홀한 @cremebrulee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잊지못할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카페를 가면 음료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 보는 재미로 다닙니다. 아름답고 특이한 카페들의 요소요소들은 주인분들의 이런 피땀으로 만들어지는걸 간접 경험하네요..dd 창업기 시리즈 너무 재미있어요.

감사합니다 재밌다고 해주시니 더 힘내서 다음 포스팅 써야겠네유😄

대박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직접 전기 작업도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신걸요 !!!
멋진 공간이 탄생될거 같아요 !!!

ㅋㅋㅋㅋ감사합니다 저는 그저 조수역할만..😂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계셨군요!^^ 친구분이 전기 작업도 직접하시고...전공이신가봐요.ㅎㅎ

네 친구가 전기기사입니다😄 좋은 친구를 두었지요😅 팔로우했어요 자주 놀러갈게유😉

나무 덕후라 그란가.. 나무 인테리어가 너무 좋은데요 :)
카페 흥하시길 바랍니다~!!

덕담 감사합니다😄

카페 창업 ㅠㅡㅠ 창업에 대해선 직접적으로 아는건 많지 않지만 지인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힘든점도 많아보이더라구요! 그런데 가게 인테리어도 직접 공사하시나봐요?!ㅇㅅㅇ?! ㅋㅋ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ㅋㅋㅋ할 수 있는것만 직접😅
맞팔합니다😄

직접 아메리카노 만드시는 모습이 보고 싶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부끄럽네요
바리스타 자격증도 없는데.... 근데 맛은 있어요!

혹시 저 메달이 있는 그림(?)은 무엇인가요~?

88올림픽때 은행에서 만든 기념물이에요!ㅋㅋ
당시에 백만원 넘는 금액에 한정품으로 판매했다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