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4일차 뉴비에요ㅋㅋㅋ개인카페 창업기를 포스팅중이랍니다ㅋㅋ

불토보내시나요?^^ 저는 골든티켓에서 남은 치킨을 먹고있습니다!
골든티켓(@goldenticket)도 관심 가져주세요^^

퇴근하면서 골든티켓 알아볼게요!ㅋㅋㅋ

1인카페라 .. 멋잇군요!

동업자가 있어서 음.. 엄밀히 따지자면 2인카페?ㅋㅋㅋㅋㅋ😂

와따마 멋지네요.. 새로 사신 것이 아니라.. 죽어가는(?) 제품을 소생시켜서.. 그 인공호흡이 멋지네요... 집에 식탁이 정이 많이 들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 5년 썼는데.. 나무는 좋은 나무 인것 같아요.. 그냥 바로 바니쉬 같은 갈 사서 발라도 될까요?? 아님.. 요 제품 파는 곳에 as같은 것을 요청하면 되려나요??

고생안하시려면 as도 좋구요! 기존 바니쉬칠이었다면 덧칠도 가능합니다. 상태가 영안좋다면 샌딩기로 깔끔하게 밀고 다시 칠하는 것도 좋구요ㅋㅋㅋㅋ

캬 기술이 보통이 아니시네요... 교회의자가 저렇게 바뀔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의자가 칠감으로 고급스러워 졌네요

감사합니다🤗 정성과 노력을 배신안하더라구요ㅋㅋㅋ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갑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감사합니다^^저도 자주 오겠습니다^

와, 고생하셨네요! 목공 너무 멋집니다 ㅎㅎ

고마워요!ㅋㅋㅋㅋ

와 멋지세요ㅜㅜ 저는 똥손... 저도 개인카페운영하는 1인으로서 응원할게요ㅎㅎ

저도 똥손이에요ㅋㅋㅋㅋ개인카페 운영하시나봐요 같이 자주 소통해요ㅋㅋ

네! 자주들르겟습니다ㅎㅎ

너무 고생하셨어요 :) 대단함이 눈에 보여요.. 와우..

고맙습니다 흔적이 보인다니 기분이가 조으네요:)

돈 많이 벌어서 서울/경기 분점 가즈아

ㅋㅋㅋㅋㅋ관광지로 가고싶다 제주도로 보내주라

제주도가면 양꼬치집 차려라

양꼬치 좋아해?ㅋㅋㅋ우리 읍내에도 없는데ㅋㅋㅋ

아니. 원래 쭝꿔따꿔들 있는 상권에 생기는게 양꼬치집이야.

어머나 대단하세요~
제가 도움 드릴 일이 있으면 도움 드리고 싶습니다.
자영업자 마음 누구보다 잘 압니다.

헐 말씀만이라도 정말 고맙습니다! 감동이에요😄😄😄😄스팀잇에는 다 좋은사람들뿐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