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테이블 리뷰]아리아팬 PM 턴테이블

in #kr6 years ago


아리아팬 FM 턴테이블을 을 주문했다
국내업체인 스카이 디지털이란 회사에서 개발하고 중국에서 생산하는 모델이라고 하는데
LP에어느순간 꽂혀서 ㅋㅋ 주문을 해봤다.
어제와서 급하게 뜯어보고 지금 올린당! 얏호

음질이랑 음량은 그냥 그런정도? FM 수신감도는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오늘한번 들어가서 들어볼게요
한번 청취 후에 구매하심이 좋을 것 같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뜯어봅니다

핫 영롱한 자태에 아주..마음에 드는군요

요게 FM 수신기인 것 같아요

요게 바늘침? 뭐라고 하나요..전문가가 아니어서 몰라요 ㅋㅋ
무튼 이것! 굿굿

요것은 바늘침인데요 캡을 씌워서 보호하는 것이랍니다.
이것 잃어버리시면 안돼용

이렇게 설치했어요!
헿 싱글즈를 구매해서 들어봤는데..그저그렇더라구요 제스탈은 아님..
이번에 비틀즈 LP 주문했는데 그것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소박한 리뷰 끄읕~~

Sort:  

하 이쁘네요
안그래도 요즘 바이닐을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매번 고민하고 있는데 사는순간 탕진잼이 될것 같아서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56.28
ETH 2937.9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