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제목 정하기 어려워요T-T

in #kr6 years ago (edited)

초등학생 시절 학교에서 그림 그리면

친구들이 '누구 그린거야?'라고 물으면

'그,그냥 그린건데?'라고 대답했던 기억이 있어요ㅋㅋ

그림 그릴때 소재를 정해놓고 구상하기보단 손 가는 데로 낙서처럼 그리는 경우가 많아서

(생각없이 그리다가 어떻게 완성해야할지 막막할때가 많죠ㅜㅋㅋ)

다 완성하고 나서도 제목 정하는게 어렵더라구요.

때문에 [여자그림1], [검은머리남자]같은 무미건조한 파일명밖에..

그래서 앞으론 스티미언 분들께 도움을 구해야겠어요 +_+

채형원 copy.jpg

이 그림엔 어떤 제목이 어울릴까요??:D

Sort:  

저도 가끔 그냥남자 그냥여자를 그릴때가있는데 이름을 지어주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잘모르겠습니당 ^-^♡

그쵸 평범하게 그리면 제목 지어주기도 어려워용ㅜ

와우 일러스트 너무 잘하시는데용.

음 그림 제목은 그냥 남자 - 잘생긴 녀석 정도가 어떨까요 ㅋㅋㅋ

그리고, 포토샵 말고도 좋은 툴이 있습니다. GIMP 소개글 보러 와주세용. https://steemit.com/kr-art/@talkit/gimp-gnu-image-manipulation-program

감사합니다 보러갈게용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 읽어보겠습니다!

너무 예쁜그림이네요^^


안녕하세요
@heeyaa35 리안의그림일기입니다.
이번에 @rbaggo 르바님을 대신하여
'오늘의금손소개합니다' 포스팅을 제가 맡게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네ㅎㅎ앞으로 소개를 많이 부탁드릴것 같아용
언제나 감사합니다:)

오오..."저를 그리셨군요." 라고 말하고 싶네요.
눈이 크고 가르마를 탄 목이 긴 남자가 적당하겠군요.ㅋㅋㅋ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제목만 봐도 어떤 그림 그렸는지 기억나게 하는 상세한 제목이네용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사실은 막 그리고 나서 제목을 정해요 ~~ >_< ㅋㅋ

ㅎㅎ선그림 후제목:D

디테일있는 얼굴이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