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발랄 다이어리 7화

in #kr6 years ago

썸네일.jpg

7화_웹툰용.jpg

그렇습니다ㅜㅠㅠㅠ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ㅜㅋㅋㅋ

제 인생은 드라마가 아니니까여...

그래도 도토리 받았을 땐 정말 기분 좋았는데..

다들 싸이월드 미니홈피 하셨었나요?!

Sort:  

아... 진짜 선배A의 사랑이 이렇게 가벼워서야... 로맨스를 기대했던 제 기대감은 어디로....

ㅋㅋㅋ아쉽게도 제 인생 장르는 로맨스가 아닌가봐요ㅜ

아쉽긴 하지만 드라마같은 이야기가 아니라서 더 친근하게 느껴지네요ㅋ

그쵸 현실 일은 지나고보면 정말 인과관계가 없는 것 같아요ㅋㅋ

물론이졈!!
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이 떠오르네옄ㅋㅋㅋㅋ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영!

ㅎㅎ싸이월드 너무 재밌었어요:0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ㅊ..참을 수 없는 관계의 가벼움이여..!!! 로맨스에서 시트콤으로 변해버렸군요 ㅋㅋㅋㅋ

ㅋㅋ제 인생은 시트콤인가봐영ㅜ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86.70
ETH 2415.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