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발랄 다이어리 6화 "저 지우찡 가져도 돼요?!"

in #kr6 years ago

썸네일.jpg웹업로드용.jpg

지금 돌아봐도 너무 충격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기분이 좋기도 했던:)

풋풋한 학창시절이어서 가능한 거였겠죵

다들 기억에 남는 설렘+오글거리는 기억 있으신가요??ㅋㅋ

단행본은? https://goo.gl/XPE8DH

Sort:  

후후후 여중 여고라 저런 썸이 전혀없네요...ㅋㅋ여중 여고 나와서 핑계라도 가능해서 다행이예요..ㅠㅜ

여,여중 여고..! 하지만 여학생들끼리의 우정을 나누는 재미가 있으셨겠죠?ㅎㅎ

여중, 여고는 남중 남고 못지 않은 정글입니다!ㅋㅋ

앜ㅋㅋㅋ 정글...! 왠지 어떤 분위기인지 짐작이 가는걸요

대박!!!!! 인기녀셨네요!!!!!!!!!!!!!!!! 그래서 어떻게 되었나요??
궁금 궁금~!! 다음편 언제예요!!!!

이,인기녀는 아니구요ㅋㅋㅋ얼릉 다음화 갖고 오겠습니다!+_+

오오 다음 내용이 궁금해지는데요?! ㅋㅋㅋㅋ

ㅋㅋㅋ깜!짝! 놀라실걸요~?!

흥미진진하네요ㅎㅎㅎ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ㅎㅎ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금손포스팅에서 왔습니다!!
17일일자로 금손소개가 올라가게 됩니다

저도 썸은 아니지만...설렜던 적은 있어요ㅠㅠ지금도 좋아하고있답니다ㅠㅠㅠ

으아ㅜㅠ지금도ㅜㅠ현재진행형이시라니 설레요

금손 포스팅 타구 왔습니다~
두근두근 재밌게 봤네요 연재 쭉 둘러볼게요 ;D

ㅎㅎ감사합니다>.<

과연 ,..ㅋㅋㅋㅋ 남자를 얻을 것인가?!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065.80
ETH 261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