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반 평균 깎아먹는 인간들은 살 가치가 없어..'
근데 반 전체가 아무리 공부를 잘해도 절반은 평균을 깎아먹게 되는데.. 이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묻고 싶었다는..ㅎ
맞팔 부탁 드려요~

(절래절래)
라는 생각이 절로...

학생의 가치를 그렇게.. 정말 절래절래..ㅠㅜ 맞팔했습니다!

ㅎㅎㅎ제가 좀 어색하면 웃는 버릇이 있어서 선생님 보고 웃었는데 ‘어머 얘 눈웃음 치는거 봐~’하는 소리를 들었죠..음..별로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그런 말을 듣고 나면 웃을 때마다 신경쓰일 것 같아요ㅜ

네..그 선생님 앞에서 웃을 수가 없어지더라구요;;

선생님 멘트가 정말 갑갑하게 느껴지네요.
저런 사고방식 때문에 사회 분위기가 갑갑해 지는 것 같아요ㅠㅠ

맞아요. 학교는 사회의 축소판이라고 하는데요

그럴려면 사교육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우선들었네요...

공교육이 제 기능을 하면 가장 이상적일 텐데요ㅠ

음.. 어쩜이렇게 포인트를 콕콕 찌르시는지요? ㅋㅋ

어멓 제가 하고픈 말을 잘 담아냈는지 신경쓰였는데, 그렇게 말해주시니 감사해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감기 조심하시고 좋을 하루 되세요^^

흐허허헉 야자 ㅋㅋㅋ 이제와 생각하면 추억이네요 ㅋㅋㅋ
그 땐 왜 그리 야자하기가 싫었을까나요 ㅋㅋㅋ

중1인데 밤 9시까지 야자는 너무 했었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804.20
ETH 2581.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