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발랄 다이어리 3화

in #kr6 years ago (edited)

3화.jpg

저처럼 공부 안해본 아이들이 당일날 밤새죠ㅜㅠㅎㅎ

살짝쿵 기쁜 소식을 전하자면 <생기발랄 다이어리> 대안학교 이야기를 단행본으로 제작할 예정이예요!

펀딩으로 제작비를 모금할 생각인데, 5월 1일 펀딩 오픈 예정이니, 그때 다시 소식 전해드릴게용

Sort:  

ㅋㅋㅋㅋ아~뭔지 알것 같아요!! 저도 공부를 잘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집이 이사를 가서 학원을 경기쪽으로 다니게 되었는데 서울에서 학교다닌다며 기본 실력을 선생님이 엄청 높게 잡아버리시더라구요ㅋㅋㅋ전 결과는 저렇게 안나왔어요ㄱ-

ㅋㅋㅋㅜㅠ뭔가 서울에 대한 고정관념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맞아요!! 서울에 산다고 다 공부를 잘하는건 아닌데.....ㄱ-...

저도 전날밤 날밤을 ㅠㅠ

다음날 컨디션은 헤롱헤롱@.@

ㅋㅋㅋㅋ 재밌네요
서울병 ㅋㅋㅋㅋ

봄비가 내리네요^^

도시에서 와서 인지 신기방기해하는 모습부터
시작해서 전교 2등까지..ㅋㅋ

정말로 보는 동안 재미나게 보았습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