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발랄 다이어리 11화 "저 대안학교 갈래요!"

in #kr6 years ago

썸네일.jpg11화_웹업로드용.jpg

뒷담화, 따돌림은 옆에서 보고 있는 것만으로 힘든 것 같아요..ㅠㅜ

그래서 사실은 대안학교에서 뭔가 해보겠다!

라는 마음 보다는

잠시 이 관계에서 벗어나고 싶다! 는 생각이 컸던 것 같아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한숨이 절로...
벋어나고픈 생각이 마구마구들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아마 멘탈이 강해진 지금 저 시절로 돌아간다고 해도 스트레스 만땅이었을거예욯ㅎ

지우찡님 ㅎㅎ 그림도 넘 귀엽고 내용도 좋네요!
반갑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좋은 소식 나눠요~:D

은근 개념 만화네용ㅎㅎ
팔로해요^^

지우찡님 은근 개념만화 멋져요
팔로해요~

와 개념만화라니ㅎ 칭찬 감사해요!

저도 이런점 때문에 친구들과 지내는게 힘들었어요. 적당히 맞장구치는것도 잘 못해서;; 듣기 싫어서 그냥 입을 닫고 있던 적도 많았고 ㅋㅋㅋ 미움받으려나 싶었는데 오히려 저한테 더 잘해주길래 의아한 일도 있었죠.

ㅋㅋ 뭔가 가볍지 않아 보였던 걸까요! 맞장구치는 것도 정말 힘든 일이예요ㅜ

잘보고가요~^^
보팅도 꾸욱~, 팔로우도 꾸욱~~

감사해요~~^^

어딜가나 뒷담은 있더라구여
그래서 요즘은 그러려니 합니다

정말 사람이 모이는 곳이라면..ㅠㅜ

완전 현실이네요 ㄷㄷㄷ 저도 여자지만 여자들은 왜 그러는지...

어쩌면 특정 친구의 문제일 수 있겠지만... 저런 문화가 만연한 것 같긴해요ㅜ

뒷담화...
혹시 저도 뒤에서 남얘기를 너무 쉽게 하는 건 아닐까하는 생각에 요새는 말조심을 많이 하게되요. 정말 나도 뒤에서 누군가가 나의 안 좋은 이야기를 하면 분명 기분이 안 좋을테니.

맞아요..ㅠ자리에 없는 사람 이야기는 조심해야 하는 것 같아욥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