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발랄 다이어리 10화

in #kr6 years ago

썸네일.jpg
10화_웹업로드용.jpg

드뎌 대안학교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 )

지금 돌아보면 제 삶의 많은 부분이 바뀌는 중요한 선택의 순간이었는데,

저땐 여름방학을 이용해서 가는 거라 그런지 별다른 생각이 없었어요ㅎㅎ

선택의 기로는 지나고 나서야 보이기도 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 삶에서 그런 순간은 언제였나요??

Sort:  

아 방학때 이용하는 대안학교도 있는거군요
저는 보통학교 가는 대신 가는 학교로만 생각했었는데~

이때 시범운영 기간이라 방학 때 이루어지더라구요!
시범운영 기간 이후엔 일반학교 대신 다녔어요ㅎㅎ

대안학교에서 어떤 선택의 기로를 맞이하셨을지 궁금해지네요:)

제 삶의 가치관의 많은 부분이 바뀌었어요!:) 앞으로 기대해 주세요 ㅎㅎ

우와 대안학교!
어떤 선택의 기로가 있었을까요??
그나저나..저도 방학했으면 좋겠다앙..!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요!

ㅎㅎ기대해주세요! :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98.53
ETH 2362.64
USDT 1.00
SBD 2.40